캘러웨이 어패럴, '가을 골프웨어 버건디' 출시

캘러웨이 어패럴,10월의 컬러의상 버건디룩 시리즈

2017-10-25     송남열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가을의 대표적인 컬러 ‘버건디’를 강조한 버건디룩 시리즈를 출시했다.

버건디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과 가을 시즌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세련된 멋을 보여줘 매년 가을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컬러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이번에 선보인 버건디룩 시리즈는 베스트와 티셔츠 2종, 스커트로 구성됐다.

베스트는 버건디와 잘 어울리는 그레이 컬러 블록과 캘러웨이의 ‘C’ 로고 볼륨자수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앞판에는 안감이 적용돼 보온성도 갖췄다.

티셔츠 2종은 여성용 하이넥 티셔츠와 남성용 니트 풀오버 제품이다. 여성용 제품은 변형 터틀넥으로 사선의 칼라 단추로 포인트를 줬으며, 상단의 자카드 조직이 세련미를 돋보여준다. 보온성이 뛰어난 AR양면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다. 남성용 제품은 피케셔츠 형태의 베이직 니트로, 단정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보여준다.

스커트는 글렌 체크를 적용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제품으로, 캘러웨이의 ‘C’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앞판에는 니트, 뒷판에는 부드러운 본딩 원단을 사용했으며, 방풍 안감이 니트 안쪽에 있어 보온성이 좋다.

캘러웨이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버건디룩 시리즈는 우아하고 매혹적인 컬러감으로 가을에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으며, 가을과 겨울 시즌, 데일리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만족스러운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