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우드랩, ‘2017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성황리 종료

기초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고 재미있는 뷰티 제품 선보여

2017-10-17     김예진 기자

잉글우드랩(대표이사 데이비드 정)이 지난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KOREA 2017)’에 참가해 고객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 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K-뷰티’는 대한민국의 400여개 뷰티 기업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각 기업들의 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박람회다.

잉글우드랩은 이번 박람회에서 스킨케어 및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지난 9월 ‘메이크업 인 뉴욕’에서 처음 선보였던 ‘머메이드 라인’을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이며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드로겔(Hydrogel)마스크, 젤리 비누(Jelly Soap)등 스킨케어 제품 이외에도 재미를 가미한 여러 제품들을 선보여 방문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실제로, 잉글우드랩은 국내뿐만 아니라 파리, 뉴욕 등 여러 지역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기업들과 트랜드를 공유하며 업무 시너지를 위한 교류를 활발히 하고 있다.

잉글우드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면서 잉글우드랩의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국내와 더불어 해외 시장에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라인업 및 색조 사업을 통해 글로벌 화장품 ODM사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