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학점은행제 관심도 높아 입학상담 및 문의 증가

학사편입과 대학원을 준비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입학상담 증가

2017-10-13     양승용 기자

2018학년도 4년제 원서접수가 마감되고, 전문대 1차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9월 29일(금) 마감됐다. 전문대 2차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7일(화)~11월 21일(화)까지 진행된다.

이러한 입시일정 속에서 학점은행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입학상담 및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학생부종합전형, 내신 등 까다로워진 입시전형 때문에 희망 전공을 공부하고 최종학벌을 높일 수 있는 학사편입과 대학원을 준비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입학상담이 증가하고 있다”며 “취업에 대해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호텔관광특성화 전문학교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한 “어려운 입시전형과 애매한 등급으로 전문대 수시원서 접수 망설이는 수험생들이 많아졌다.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6개월 과정을 거쳐 4년제 학사학위 취득 후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 취업 등에 대한 문의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학영전공, 관광식음료전공이 개설되어 있고 취업연계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커리어와 산학현장 실습 등을 제공 중이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숭실대학교 법인 아래 운영하는 대학부설 교육기관이며 캠퍼스활동이 가능하다.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입학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입학 홈페이지 또는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