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예비창업자 대상 9월 7일 속초 엑스포점에서 창업설명회 개최

다양한 창업혜택과 더불어 바빈스커피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세미클래식 인테리어와 주요 메뉴를 직접 체크

2017-09-05     양승용 기자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BABEANS COFFEE)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9월 7일 속초 엑스포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다양한 창업혜택과 더불어 바빈스커피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세미클래식 인테리어와 주요 메뉴를 직접 체크할 수 있다.

바빈스커피는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블렌딩 커피와 자체 R&D팀이 개발한 브런치 메뉴가 특징이며, 특히 브런치메뉴와 커피를 함께 제공하는 컴비네이션 메뉴는 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서울~양양 고속도로가 개통되며 속초, 양양을 중심으로 한 동해가 주목받고 있다. 지역 활성화에 있어 서울과 연결된 교통호재로 동해안시대가 개막되었다.

이를 반영하듯 올여름 속초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은 작년보다 70% 증가했으며, 지역 상인들은 고속도로 개통효과가 피부로 와 닿을 정도로 전해졌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내년에 평창동계올림픽이 개최된다. 속초는 동계올림픽 수혜지역으로 국제 관광인프라를 구축 중이며, 세컨하우스 인기지역으로도 각광받고 있다”며 “이런 호재 속에 가장 혜택을 받는 업종은 음식업과 숙박업이다.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는 전국투어 창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최초로 속초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빈스커피는 최근 속초 조양동에 신규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한 최대 규모의 브런치카페인 속초엑스포점(180평 규모)을 오픈하여 이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했다. 이 브랜드는 국내 최초 브런치카페 컨셉을 도입했으며, 속초 엑스포점 외 강원도 지역에 속초점, 강릉 교동점, 강릉 영진점 등을 운영하며 브랜드파워를 유지하고 있다.

바빈스커피의 속초 창업설명회는 9월 7일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