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7월 1일 개장 9주년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스파 반값 이벤트와 함께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파권 99매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

2017-06-30     양승용 기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7월 1일 개장 9주년을 맞이하여 같은 생일자는 모두 스파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7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2008년 7월 1일 개장하여 올해로 9주년을 맞은 스파 도고는 스파 반값 이벤트와 함께 스파 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파권 99매 증정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며, 스파 도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는 스파 뿐 아니라 카라반 숙박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올 여름 스파 도고 방문시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시원한 여름 밤을 위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가 극성수기 기간인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 매일 운영한다. 스파 개장시간인 오전 9시부터 입장하더라도 밤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단순히 수질 좋은 온천에 몸을 담그던 수준을 넘어 스파와 물놀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보양 온천이다. 총 2만5,437.00 m² (약 7800평) 규모에 최대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 곳은 물 좋은 온천수로 손꼽히는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도 갖추고 있어 ‘가족 휴양지’로 그만이다.

특히 사계절 운영되는 실외 파도풀과 신규 개장한 노천스파의 인피티니스파는 관람객들이뽑은 최고의 인기 시설물이다.

한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탠다드 카라반 30대와 디럭스 카라반 20대로 구성된 총 50대 카라반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카라반 캠핑장으로 카라반 숙박시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