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타운TV] 국혼운동본부, 5.18관련 "청주유골은 북한군 시신으로 누가 빼돌렸나" '청주유골 430구에 대한 진상규명 촉구' 기자회견 생중계

5월 1일 대검찰청 정문 오후2시

2017-05-01     심광석 기자

국혼운동본부(이하 국혼)에서는 5월 1일 서울 대검찰청 정문에서 '청주유골 430구에 대한 진상규명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국혼은 "최근 5.18(518)에 대해 많은 연구가 완성돼 있습니다. 518은 민주화운동이 아니라 북한군이 광주에 대거 침투하여 일으킨 침략행위였다는 사실이 여러 학자들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광주의 개념 없는 넝마주이, 구두닦이 등 10-20대 사회불만세력이 부하뇌동하여 북한군에 부역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광주에 광주시민만으로 조직된 시위대가 전혀 없었다는 사실도 밝혀졌고, 시위대를 지휘한 사람이 광주에는 단 한 사람도 없었다는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전두환 회고록에도 밝혀져 있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여기에서 우리는 세 가지 의문을 도출하게 됩니다. 첫째, 청주유골 430구가 어째서 북한군 유골이라고 단정할 수 있는 것인가? 둘째, 이 엄청난 유골을 광주에서 무려200km나 떨어진 청주에까지 운송하여 지하 1m 깊이에 넓은 운동장을 파놓고 거기에 정중하게 가매장했는가? 셋째, 그 엄청난 430구의 유골은 누구들에 의해 어디로 사라진 것일까? 청주시 체육과와 흥덕경찰서는 이를 화장처리 하였다고 답변하지만 이는 거짓임이 들통났습니다. 넷째, 구글에서 검색어 ‘청주유골’을 입력하면2017년 4월 26일 현재 무려 148,000개의 글이 뜹니다. 이 정도로 국민들 사이에 논란이 뜨겁고 요란하게 진행되고 있는데 도대체 정부는 왜 이 문제에 대해 쉬쉬하면서 모른 체 할 수 있는 것입니까? 청주유골만 해명되면 두 가지 매우 중대한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첫째 5.18을 북한군이 와서 저질렀다는 사실이 명박하게 밝혀질 것이고, 둘째 이 유골을 증발시킨 간첩과 담당공무원들을 일망타진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본 방송은 유튜브 뉴스타운TV Live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시청방법 : 유튜브 뉴스타운TV Live 검색 실시간 스트리밍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