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서] 홍유남조, 보수우파 단결하라!

선거판이 천하삼분지계(天下三分之計)된다면 좌우대결의 이파전(二派戰) 승부

2017-04-22     김동일 칼럼니스트

[성명서] 홍유남조, 보수우파 네 후보는 대동단결하라!

종북을 척결하고 역사를 정립할 기개는 세상을 덮을만 하건만, 때는 불리하고 천리마는 달리지 않는구나. 후보들은 갈라지고 지지자들은 찢어지니 호국영령들도 우리를 외면하는구나. 오호통재라! 결국 대한민국 보수우파는 이렇게 무너지고 말 것인가.

홍준표, 유승민, 남재준, 조원진, 네 후보 모두는 지지율에서 승산이 없어 보인다. 그러나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리에게는 마지막으로 단 한 장의 필승 카드가 남아 있다. 그것은 홍유남조, 네 후보가 자기 자신을 내려놓고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대동단결하여 후보 단일화에 나서는 것이다.

탄핵 사건으로 실망한 국민들은 여당에서 마음을 돌리고, 지지자들은 서로 원한과 반목으로 갈등을 빚고 있다. 보수우파들은 지리멸렬 상태에 있고 우파 후보들의 지지율은 토막난 상태다. 이대로 가다간 선거에서 필패인 것은 물론이며 보수우파는 분열과 갈등으로 재기불능 상태에 빠질 것이다. 

네 후보가 태극기 아래 일치단결하여 단일 후보를 내세운다면 떠났던 지지자들과 지지 유보층까지 끌어 모을 수 있고, 그렇게 된다면 선거판을 천하삼분지계(天下三分之計)로 만들 수 있고, 이렇게 된다면 좌우 대결의 이파전(二派戰)에서 보수우파는 유리한 위치에서 다시 한번 건곤일척의 승부를 걸 수 있게 된다. 

문제는 홍준표, 유승민, 남재준, 조원진, 네 후보에게 달려있다. 네 후보가 대한민국을 살리기 위한 보수우파의 대표주자가 맞다면 홍유남조, 네 후보는 대한민국의 정통성이 무너질 누란의 위기 앞에서 살신성인(殺身成仁)과 멸사봉공(滅私奉公)의 자세를 적극 견지해야 할 것이다.

안철수가 되면 박지원이 상왕이 되어 5.18발언 금지법으로 우리들은 감옥에 가야 할 두려움에 떨어야 하고, 문재인이 되면 김정은이 상왕이 되어 우리들은 북한에 조공하며 북핵의 두려움에 떨며 연명해야 될 것이니. 홍유남조, 네 후보는 필히 단일화를 성공시켜 국가의 위험을 평정하고 국민들을 평안케 해야 할 것이다.

홍유남조, 네 후보가 단일화를 이뤄낸다면 호국영령이 대한민국을 보우할 것이고, 대한민국의 정상적인 국민들과 죽은 귀신들까지도 일제히 단일화 후보의 지지에 나설 것이다. 뭉치면 살고 헤치면 죽는다. 우리는 아직 패배하지 않았다. 홍유남조, 네 후보는 역사적 사명감으로 지금 당장 후보 단일화에 나서라!

2017. 04. 21.
자유논객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