퓰랙, ‘로즈 모이스처 크림’ 3차 완판...4차 판매 실시

2017-04-21     박재홍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퓰랙(PULLACK)’의 ‘로즈 모이스처 크림’이 3차 ‘완판’ 후 물량을 확보해 4차 판매에 들어갔다.

퓰랙 측은 그 동안 퓰랙의 효자 상품으로 인기를 얻어 온 로즈 모이스처 크림이 출시 3개월만에 완판된 후 3차 공급까지 완판 기록을 쓰며 4차 판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로즈 모이스처 크림은 SNS상에서 ‘퓰랙별크림’으로 불리며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잇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천연 장미꽃수인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정제수로 만든 일반 화장품에 비해 우아한 생기 연출과 은은한 향, 저자극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홍조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해 주어 탄력 있고 산뜻한 피부 톤을 연출해 준다. 특히 유해 성분을 단 한 가지도 첨가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미국 환경 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화장품 성분에 대한 안전도 1~2등급에 해당하는 녹색등급으로 인정 받은 저자극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피부 결을 유연하게 하고 피부 건조를 예방했으며, 쉐어버터를 넣어 천연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 로즈 모이스처 크림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다마스크 로즈 추출물은 귀족들이 사랑한 프리미엄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 전체에 휴식을 안겨 주는 진정에 뛰어난 효능이 있다.

퓰랙 관계자는 “’퓰랙별크림’ 하면 이미 화장품에 관심 있는 애호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깊은 보습과 다양한 기능성 효과, 은은한 향으로 10~20대 여성들의 까다로운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천연성분을 사용한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퓰랙(PULLACK)은 ‘PURE’와 ‘BLACK’의 합성어로 어떤 색을 섞어도 섞이지 않는 블랙의 순수함을 화장품에 담아 진정성 있고 디자인 감성이 넘치는 브랜드로 사랑 받아 왔다.

블랙처럼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브랜드를 지향하는 퓰랙은 고객과의 진심 어린 소통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한편, 퓰랙은 최근 로즈 모이스처 크림과 같은 라인의 세럼 제품을 출시했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로즈 블라썸 세럼’은 특히 늘어진 모공 관리와 거뭇거뭇한 피부 미백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