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주식시장에 봄바람을 불어넣는 투자전략 강연회 개최

2017-03-25     이종민 기자

최근 우리나라의 사드(THAAD, 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배치에 대한 중국의 보복 조치가 화두지만, 코스피는 1년 7개월여 만에 2200선을 향해 질주하고 있으며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주식시장에도 봄이 찾아왔다.

이러한 주식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이가 있다. 지난 몇 년간 전국 각지의 수많은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한 투자 방법을 알려주는 ‘강연회’를 무료로 열어온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다.

오랫동안 서점가에서 돌풍을 일으켜오고 있는 투자 안내서 <세계로TV의 신가치 투자로 돈 번 사람들>의 저자인 김원기 대표는 앞으로 다가올 4차산업 혁명으로 이어지는 미래의 부의 흐름까지 정확하게 예측하며 투자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그는 전국을 순회하는 강연회를 통해 ‘가능성’이 있는 기업을 선별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한다고 거듭 강조하며, “지금 주식 시장은 4차 산업주에 속해 있으면서 바이오이자 대선주가 각광을 받고 있다”고 전망했다.

한편, 이와 같은 세계로TV의 ‘전국 순회강연회‘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지하철 1호선 수원역 인근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한, 4월 2일에는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관광호텔에서, 4월 9일에는 서울 ’삼청각‘에서, 4월 16일에는 광주광역시 ’신양파크 호텔’에서 대중들에게 ‘똑똑한 투자법’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