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션펠리스호텔, 서귀포시 랜드마크로 자리 잡아

2017-03-09     최창규 기자

오션팰리스호텔은 지속적으로 범람하고 있는 제주도 일반숙박시설 및 호텔의 공급과잉의 환경 속에서도 안정적인 수익률 지급과 평균 85%가 넘는 객실 가동률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2013년5월 제주 관광의 중심지인 서귀포시에 개장한 이 호텔은 지하5층, 지상11층, 객실257실을 갖춘 매머드급의 고품격 숙박시설로 주변 이중섭거리, 천지연폭포, 새연교, 정방폭포, 올레시장등 관광 명소와 근접해 있어,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만족할 수 있는 서귀포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였다. 또한 2015년부터 호텔 운영 전문업체 (주)세안텍스가 위탁운영 및 관리를 맡고 있으며, 2년연속 트립어드바이져, 익스피디아, 아고다등에 우수호텔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지상1층의 로비는 프론트데스크가 자리잡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를 통해 간단한 사무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해 놓았다. 편의시설 입점상가는 500여 평의 최고급 뷔페 레스토랑 ”디오션” 및  세븐일레븐, 파스쿠찌 커피전문점 등이 입점, 관광객 및 입주민 등의 편리성을 추구하고 있다. 객실또한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패밀리 스위트룸, 트리플룸등 북유럽스타일과 오리엔털스타일로 고객 맞춤 및 예술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특급 호텔만의 안락함을 선사하고 있다. 객실 안에는 기본 가구를 비롯해 TV, 세탁기, 냉장고, 식탁등을 구비해 놓아 타 호텔에 비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오션팰리스호텔은 원+원 패퀴지, 다이닝룸 패퀴지, 얼리버드 행사등 고객 맞춤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다이닝룸의 경우 취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패퀴지 상품의 경우에는 시즌별 조기마감 및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 예약실 문의를 통해 본인 여행 계획에 맞는 패퀴지상품을 이용하기를 권장하고 있다. 

(주)세안텍스는 풍부한 자본력과 운영인력을 갖추고 16년간 다수 호텔의 경영을 담당, 안정적 수익률 지급으로 현재 7곳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신뢰받는 호텔 운영 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