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초구사격연맹회장배 사격대회 개최

클레이사격 여자부 허경애·남자부 오경남씨 우승

2016-11-28     윤정상 기자

제1회 서초구사격연맹회장배 사격대회가 26일 경기도 화성시 경기도종합사격장에서 개최됐다.

서초구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초구사격연맹(회장 최정윤)이 주관해 열린 이번 클레이 사격대회는 서초구민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연령층의 자연스러운 자발적 참여를 통해 서초구의 사격발전과 여가생활로서의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데 있다.

더불어 생활체육을 통한 시민건강 증진 및 건전한 여가선용 풍토조성을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사격대회는 사격 동호인 간의 친목도모 및 참여의식 제고 차원에서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클레이(아메리칸트랩)사격 경기를 진행됐다.

개인전 여자부에서는 허경애씨가 우승했고 임수정씨가 준우승, 김홍경씨가 3위를 차지했다. 남자부에서는 오경남씨가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2위는 이재행씨, 3위는 이승룡씨가 입상했다.

서초구사격연맹 최정윤 회장은 “서초사격연맹회는 앞으로 서초구민의 사격인구를 늘리고 사격아카데미를 통해 좀더 쳬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선수양성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매달 2째주 일요일에는 아카데미를 개최해 클레이사격의 저변확대를 이루어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제1회 서초구사격연맹회장배 사격대회는 여성종합경제지 베이비타임즈가 후원하고 일일근로 맞춤형 (사)MMC피플(일방), (사)보따리봉사단이 협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