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알뷰티랩, ‘일품송’ 브랜드로 2016 세계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2016-10-25     뉴스타운경제 김대희 연구원

지난 22일 서울 여성플라자에서 개최된 '2016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케이알뷰티랩의 대표상품이자 히트상품인 ‘일품송’ 브랜드가 세계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은 월간 자랑스런한국인과 ㈜뉴미디어코리아가 주최하고 세계명품브랜드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케이알뷰티랩에 따르면 금번 수상 브랜드 ‘일품송’은 ‘한겨울 눈보라 속 거센 추위에도 푸름을 잃지 않는 건강한 자연의 상징인 소나무처럼 그 의미를 그대로 담아 건강한 피부의 상징이 되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또한 한국 고유의 미를 추구하는 대표적인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도약하는데 개발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한다.

특히 수상브랜드의 제품인 ‘일품송 아쿠아 미백 마스크팩’과 ‘일품송 인텐스 페이셜 클렌저’는 수상 이전부터 해당 업체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며 높은 판매량을 이어오고 있는 상태다.

케이알뷰티랩의 금번 수상은 지난 9월 ‘2016 히트상품대상’의 수상에 연이은 쾌거로, 업체 측은 제품의 품질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여 개발한 제품이기에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케이알뷰티랩 김아영 대표는 “연이은 수상을 계기로 뷰티 시장에서 자사의 차별성은 유지하고 제품 품질을 개선해 나가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환경재단 기부활동 등 사회적으로도 유익한 기업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나아가 글로벌 영역에서 한국브랜드를 알리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