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세제브랜드 마무니아, 가을시즌맞이 할인 및 협찬행사 동시 실시

2016-10-19     뉴스타운경제 김대희 연구원

폴란드어로 '엄마'라는 뜻의 친환경 세제브랜드 마무니아(Mamunia)가 가을 결혼시즌 성수기를 맞아 할인 이벤트와 함께 드라마 협찬기념 증정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마무니아를 개발, 유통하고 있는 주식회사 로그커넥션(대표 공유성)은 결혼으로 새로이 가정을 꾸리거나 이사시즌에 맞춰 집들이 선물 등으로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자사의 제품들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금번 할인 이벤트에 포함되는 제품으로는 일반 액체세제부터 섬유유연제, 여성속옷세제, 발포크리너, 세탁비누 유아용 세제 등 마무니아의 전 제품으로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SBS 인기드라마 ‘우리 갑순이’에 공식 협찬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다목적 세탁비누 증정 이벤트도 병행 실시되어 실질적인 혜택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마무니아 세제는 녹차, 병출, 감초, 케모마일 등 항염 및 면역반응 조절 효능을 가진 일곱 가지 성분을 포함한 아토피 특성화 원료(BSASM)가 함유되어 있는데 업체 측은 이 원료가 아토피성 피부염에 자극완화 및 치유효과를 가진 복합추출물임을 강조하고 있다. BSASM 원료는 특허청 특허와 프랑스 천연인증기관의 ECOCERT Natural 인증이 완료된 상태다.

또한 콩과 야자 지방산을 주원료로 한 비이온 천연식물 계면활성제가 사용되어 세정력 면에서 우수하고, 자체 산소를 생성해 악취제거와 중금속, 각종 세균, 곰팡이를 흡착 제거하면서 재오염도 방지한다고 알려졌다.

특히 율무를 주원료로 한 특수 발효 화이트EM(유용 미생물)이 활용되어 빨래 속 진드기, 곰팡이, 세균 제거와 수질환경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동시에 담은 세트구성이나 유아용 액체세제와 섬유유연제로 구성된 유아용 세트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구매 시에도 유용하다.

마무니아 관계자는 “세제의 특성상 깨끗한 세정력과 함께 인체에 해가 없어야 한다는 두 가지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 하기 때문에 원료의 중요성이 크다”며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주문 및 문의량이 증가해 이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혜택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