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금융 플랫폼 에이전시 ㈜아크멤버스, 연이은 신규 플랫폼 서비스 선봬

2016-10-10     뉴스타운경제 김대희 연구원

신개념 금융 플랫폼 에이전시 ㈜아크멤버스(대표 한정훈)가 공인된 상위 1% 금융전문가들 및 이들과 연계된 고객,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연이어 선보인다.

㈜아크멤버스는 금융전문가와 맞춤형 자산관리를 받고 싶어하는 일반 대중들을 대상으로 지역별, 분야별 매칭 서비스를 실시하며 무분별한 상담과 상품이용으로 일어날수 있는 피해를 근본적으로 막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또한 금융인과 VIP고객을 위한 전용 복지몰 플랫폼을 제휴 개발해 10만여가지의 생필품과 고객관리에 필요한 판촉물을 전국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이 업체가 진행하는 단독제휴 복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로얄 플랫폼으로 이끌 것이라 전했다.

지난 2015년 5월 법인설립 후 지속적인 시장 확대와 제휴 금융전문가 인프라가 늘어나면서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아크멤버스는 각 업계 금융인들과 수수료 쉐어나 정식 1% 멘토 등록을 통해 꾸준히 고객을 매칭해주며 월 회비 등을 수익형 모델로써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 입장에서는 일체의 비용이 들지 않아 금융인과 고객 양쪽 모두에게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한 이 업체는 오프라인 사업에도 매진해 전국적으로 재테크 세미나와 박람회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직접 개최도 하고 있다.

한정훈 대표이사는 “저 또한 금융인 출신으로서 시장에서 무엇이 진정 서로가 원하는 것 인지 잘 알고 있고 건강한 금융시장 환경 조성에 저희가 이바지 하는 바가 분명 있다고 자부한다”며 “무엇보다도 공인된 금융 스페셜리스트들과 열심히 경제활동을 하며 삶을 영유해 나가는 소중한 고객들의 만남은 어찌 보면 앞으로는 ‘선택’을 넘어선 ‘권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크멤버스는 올 연말 고객과 금융전문가를 매칭해주는 플랫폼 웹도 런칭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