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브랜드 피너툰 "보름달이 뜨면 무료만화가 뜬다" 이벤트 실시

2016-09-16     뉴스타운경제 이선영 연구원

웹툰 브랜드 피너툰에서  "보름달이 뜨면 무료만화가 뜬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너툰에서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매일 유료 웹툰 한 작품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다. 

피너툰 관계자는 "매일 저녁 9시부터 익일 01:00시 보름달 뜨는 시간에 피너툰 무료 웹툰을 볼 수 있다"라며 무료 웹툰 4편을 소개했다. 

피너툰에서 공개한 "보름달이 뜨면 무료만화가 뜬다" 이벤트에서 참가한 웹툰은 다음과 같다.

판톰님의 기묘한 이야기 단편선 <이야기의 조각>
4B님의 가슴 찡한 드라마 웹툰 <RECORD>
전설의 동인게임 11월 소년의 외전 <빙하>
여섯 고등학생의 코믹하고 진지한 사랑쟁탈전 <러브트레인>

1. 이야기의 조각 ( 판타지, 드라마, 미스터리, 판톰, 피너툰 )
판톰 작가 단편 시리즈. 등 형용불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기묘한 이야기의 모음집.

2. 레코드 (Record)  ( 훈남, 드라마, 순정, 4B, 피너툰 )
"아저씨의 목소리는 특이한 색이예요." 색청을 가진 소녀 하연과 "소리로 계속 만나자." 글쓰기를 좋아하는 청년 인성... 서로에게 버팀목이 되어주는 두 사람의 따뜻한 힐링 스토리

3. 빙하 ( BL, 원안 TEAM ANAGO / 글 callo 그림 땔깜, 피너툰 )
전설의 동인게임의 외전이 웹툰으로 찾아옵니다. 손에 닿을 듯 닿지 않을 듯... 차갑게 얼어버린 상대에 대한 버들의 간질간질하면서도 애틋한 마음... 그 마음을 함께 느껴보시려면 지금 바로 클릭!

4. 러브 트레인 ( 개그, 학원물, 순정, 돈곰, 피너툰 )
학교 입학실 날, 동시에 심쿵당한 6명의 학생들! 각자의 사랑을 향해 쫓고 쫓기며 간절한 소원을 비는 그들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