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M 프로모션, 뉴페이스 모델의 글로벌 센터 시대가 열린다

2016-09-01     뉴스타운경제 김대희 연구원

NFM 프로모션 대표 공지우 감독이 9월 2일 금요일 저녁 7시에 합정동 글로벌 센터에서 오프닝 파티를 개최한다.

NFM의 합정동 글로벌 센터는 설계부터 주변의 이목을 끌었다. 호주의 유명 건축회사인 ACA가 디자인을 맡아 매우 세련되고 감각적인 건물 디자인으로 두각을 드러냈고 기능면에서도 에너지 효율 1등급 인증을 받았다.

디자인과 기능의 두 가지 면을 모두 살린 현대적 감각의 NFM 글로벌 센터는 지하1층에서 지상5층으로 NFM의 자회사인 뉴페이스 모델학원, NFM아카데미, 광고모델에이전시, 패션디자이너 해외수출지원협회가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오프닝 파티에는 유명 연예인과 엔터테이먼트 대표, 패션 디자이너와 NFM이 배출한 유명 모델과 사회 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참석 할 예정이다. 이들 중 NFM 프로모션 대표 공지우 감독의 오랜 지인이 배우 현우성, 얼마전 뉴욕 컬렌션의 룩북 촬영을 함께한 그리디어스의 박윤희 디자이너, 독일 베를린 패션 위크에서 주목을 크게 받은 하상백 디자이너는 공지우 패션쇼 연출가에게 특별 축하의 뜻을 보내왔으며 디자이너 박종철, 양희득, 봉지희 와 GNG 엔터테이먼트 이사 NFM공지우 감독이 부회장으로 있는 광고모델협회 황혜정 회장도 참석한다.

NFM 글로벌 센터의 파티는 NFM 패션쇼 연출가 과정을 수료하고 NFM프로모션 연출기획팀에 입사한 박하나 신입감독이 VIP 디자이너쇼를 연출한다. NFM 의 대표 공지우 감독은 ‘이번 VIP 디자이너쇼에 대한 기대가 크고 설레기까지 합니다. 제가 NFM 모델 아카데미를 통해 수 많은 모델을 발굴하고 교육하기는 했지만 작년에 개설된 패션쇼 연출가 과정은 매우 특별한 의미로 새롭게 개설된 과정이라 신입 감독에 대한 기대가 남다릅니다.’ 라고 제자에 대해 아낌없는 기대와 관심을 드러냈다.

1부의 VIP 디자이너 쇼 다음으로 2부는 NFM 아카데미에 새롭게 개설된 실용음악 교육을 맡고 있는 강민이사가 힙합과 댄스 공연을 주최하여 신나는 파티 무드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번 NFM의 글로벌 센터 오프팅 파티는 오는 9월 2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동안 열릴 예정이며 관심있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NFM 글로벌 센터 오프닝 파티는 여러 VIP와 NFM 아카데미의 새로운 강사와 스텝 그리고 에이전시 담당자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현역 모델과 모델 지망생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