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너툰, 드라마보다 달콤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5편 공개

2016-07-15     뉴스타운경제 이선영 연구원

웹툰 플랫폼 피너툰에서 드라마보다 달콤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 5편을 공개했다. 

피너툰에서 공개한 5편 웹툰은 "드라마보다 달콤한 우리, 누각의 칸타렐라 , 늑대선배의 복숭아빛 레슨,  몸으로 배우는 연애실전, 비밀의 실험실"이다. 

1. 드라마보다 달콤한 우리

그건 바로 훈훈한 미남으로 인기몰이 중인 배우, 타카나시 카즈오미♡하지만 하루키 앞에서는 사디스트로 변하는 그는사생활에서는 하루키가 울음을 터트릴 때까지 괴롭히는 폭군이다….그러던 어느 날, 카즈오미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에끼워넣기 캐스팅으로 하루키도 함께 출연하게 되는데-?!

2. 누각의 칸타렐라

명문가 자제인 신고가 빚의 담보로 팔려 간 곳은마루야마 유곽에서 제일가는 남기루 ‘동백루’였다!게다가 그곳에는 며칠 전 만났던 무례한 남자젠이치로가…. 그 오만한 태도에 반발심을 느꼈지만,남창들의 감독자로 유곽 안을 관리하는 그에게거스를 수도 없어, 신고는 일류 오이란이 되기위한 조련을 받게 되는...

3. 늑대선배의 복숭아빛 레슨

인기 급상 중인 젊은 탤런트 마노 류세이.호감형으로 여성 팬의 지지를 받고 있는데실은 껄렁거리는 남자….어느 날 그 난잡한 행실이 재앙이 되어밖에서 야한 짓을하고 있는 사진을 매스컴에게 찍히고 만다.기획사가 사진을 사들여스캔들은 막았지만 사장은 격분!! 사죄의 의미로 탤런트 지망생인미도리를 보살피는데....

4. 몸으로 배우는 연애실전

"직접 몸으로 확인하실 거잖아요?"섬세한 만화를 그린다는 이유로 소년만화 작가에서 BL 작가로 전향하게 된 만화가 타치바나 준. 하지만 연애조차 해본 적이 없는 타치바나에게는 동성간의 사랑은 그저 고역이기만 하고그런 그를 옆에서 지켜보던 담당 편집자 아키요시는 직접 몸으로 가르쳐 준다는 명목으로....

5. 비밀의 실험실

목장에서 근무하는 료타는 우유 배달하는 집의 상쾌한 꽃미남 후지미야씨를 짝사랑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료타는 목장을 서성이다 구석에 가려져 있는 문을 발견하게 되는데…문을 열고 계단 아래로 들어가자 알 수 없는 청년들이 한데 보여 알몸으로 누워 있는것이 아닌가?!! 그리고 그곳에 후지마야가 있다.

웹툰 플랫폼 피너툰에서는 "피너툰 코스프레하고 존잘님과 식사하자"라는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피너툰 관계자에 의하면 "2016년 7월 24일은 피너툰이 탄생한 지 1년째 되는 날로, 피너툰 1주년을 맞이하여 독자님들과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피너툰 웹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코스프레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2016년 7월 22일 금요일에 작가님과 함께 식사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 평소 만나고 싶었던 작가님과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피너툰에서 마련한 "피너툰 코스프레하고 존잘님과 식사하자"라는 이벤트는 2016년 7월 11일(월)부터 20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는데, 참여방법에는 3가지 방법이 있다. 트위터에 #피너툰 해시태그 걸고 인증샷 업로드하거나, propose@peanutoon.com으로 인증샷 발송,  블로그에 업로드 후 url을 댓글로 남기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너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