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신인가수 및 초청가수 홍보대전

2016-07-14     뉴스타운경제 박병욱 연구원

한국대표 스타일축제로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 무대에서 신인가수들과 초청가수들이 무대를 펼친다.

스페셜 초청가수는 올라운드 싱어송라이터 처로, 인도풍 걸그룹 깨랄라, 랩과 보컬의 콜라보레이션 디갈로와 이월의 무대가 준비되어있다.

처로는 ‘야브야지드’란 이름으로 활동하여 많은 팬들을 확보하였고 여러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오다 댄스뮤직, 파티뮤직과 흑인음악에 기반한 음악을 작업하고 있다. 특히, 작사와 작곡에서부터 연주, 보컬 더 나아가 사운드엔지니어링을 하는 능력까지 가지고 있어 많은 음악가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깨랄라는 각자 다른 개성으로 뭉쳐 만들어진 그룹으로 가창력과 안무를 겸비한 실력파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독특한 인도풍 컨셉으로 다른 그룹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여러 광고 및 홍보대사까지 위촉되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디갈로와 이월은 트랩음악을 선보이는 디갈로와 ‘노다지브라더스’의 메인보컬인 이월이 콜라보레이션을 했다. 보컬과 랩의 조화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뒤섞이며 멋진 팀워크를 보여줄 것이다.

신인가수들로는 큐티 발랄한 걸그룹 홀릭스, 멜로우힙합 모조프로젝트, 어쿠스틱인디듀엣 청춘학개론, 감성싱어송라이터 물든, 감각 랩퍼송라이터 올라, 여성DJ 세인, 중독성 짙은 세미트로트 레드썬 이 준비하고있다.

홀릭스는 2016 주목받는 신인 걸그룹에 선정되었으며 지역축제 및 대학축제 100회 등 많은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신인 걸그룹이다. 발랄한 컨셉과 톡톡 튀는 소녀 같은 무대로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독일 등 러브콜을 받고 점점 성장하는 홀릭스이다.

모조프로젝트, 청춘학개론, 물든, 올라, 세인은 같은 소속으로 감성멜로디와 담백한 노랫말,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진솔한 음악으로 많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들이며 여러 활동으로 음악적 스팩트럼을 넓히고 있다.

마지막으로, 레드썬은 최근 인터넷 방송을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으며 꾸밈없는 다양한 모습을 선모이며 마니아층을 형성해나가고 있는 세미트로트팀이다.

요번무대는 신인가수들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며 코리아스타일위크 컬렉션에 방문하는 많은 대중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모두 어우를 수 있는 한층 성장한 축제형태의 쇼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