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리아치약, 99% 순은박 함유 약용성분 기능성 치약 출시

2016-06-16     박병욱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로부터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서왕모의 친환경 치약브랜드 알레그리아치약이 99% 순은박을 함유한 약용성분의 기능성 치약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노화•임신•출산 등으로 약해진 치아와 잇몸으로 인한 충치, 치주질환, 시린이, 그리고 평소 심한 구취, 치아 착색 등으로 일상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치약이다.

최근 정부는 유해성 논란이 되어온 트리클로산 성분에 대하여 더이상 구강제품에 트리클로산 성분을 사용할 수 없도록 금지했다. 이에 알레그리아치약은 연구 개발을 통해 인체에 해롭다고 알려진 트리클로산, 파라벤 등을 함유하지 않은 무파라벤, 무트리클로산 치약을 출시했으며, 미 FDA인증을 받았다. 

알레그리아치약은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외출, 출장,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130g 용량에 더해 70g, 20g(5입) SET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메디시티대구에도 입점했다.

또한,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로 단품 구매시 알레그리아치약 20g과 칫솔을 증정하고 있으며, 총 4종류의 세트상품을 구성하여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