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코리아, 스트랩샌들 세렌디피티 5차리오더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2016-05-31     박병욱 기자

프리미엄 신발 브랜드 크리스틴코리아(KristinKorea)가 2016년 버전 스트랩샌들 ‘세렌디피티’의 5차 리오더 기념으로 여름맞이 이벤트를 5월 31일부터 진행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5월 31일부터 대표상품 ‘세렌디피티’스트랩샌들을 비롯하여 크리스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고가의 리미티드 팔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에 구매한 고객들도크리스틴코리아의 공식인스타그램(kristinkorea)을 팔로워하고 구매 제품 인증사진에 ‘#크리스틴코리아’ 혹은 ‘#세렌디피티샌들’ 태그를 한 후 업로드하면 동일한 리미티드 팔찌를 제공한다.

크리스틴코리아의 대표 스트랩샌들인‘세렌디피티’는 패션피플들의 핫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패션블로거들의 대표리뷰 샌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고급 악세사리와의 접목으로 발찌를 한 듯 센스 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이 때문에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올수록 개성 있는 디자인을 찾는 패션피플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틴코리아 Benjamin Kris 마케팅 본부장은 "세렌디피티 샌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올해만 벌써 4차례의 조기완판을 이루었고, 구매수요가 점점 더 늘어나는만큼 많은 선물을 준비했지만 이 역시 조기완판이 예상되므로 구매를 준비핫히는 경우 꼭 서둘러 리미티드 상품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