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에프비, 즉석떡볶이 전문점 ‘뽀끼야’ 브랜드 런칭

2016-05-09     박병욱 기자

‘스트릿팬케익’과 ‘화덕구이 족보통’의 가맹 본사인 다온에프비에서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전문점 브랜드 ‘뽀끼야’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뽀끼야’는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온 국민의 대중적인 간식인 떡볶이에 무한리필 뷔페 시스템과 나만의 음악공간이라는 컨셉을 접목시킨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맛과 모양이 다른 다양한 종류의 떡과 자체 개발한 6가지의 스페셜 떡볶이소스, 튀김, 토핑, 사리, 해산물, 야채, 라면, 볶음밥 등 40여 가지가 넘는 재료를 배치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했으며,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위해 ‘나만의 음악공간’이라는 컨셉을 더했다. 즉, 매장 내 DJ뮤직박스를 배치하여 뽀끼야를 찾는 고객들이 원하는 음악을 신청 및 선곡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현재 뽀끼야에서는 브랜드 런칭 창업 프로모션으로 10호점까지 인테리어 원가시공 또는 가맹점주 직접시공, 약 1,000만원 상당의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물류보증금) 면제, 가맹점 홍보 3개월 지원 등 예비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창업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뽀끼야는 전 국민이 좋아하는 떡볶이라는 메뉴와 자신이 원하는 재료를 가지고 원하는 만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DJ뮤직박스라는 차별성을 두어 기성세대에게는 과거 학창시절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신세대에게는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기억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뽀끼야 창업 관련 문의 및 창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뽀끼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