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신문덕 코아루, 최적의 교육·생활여건.. 고급 브랜드로 관심

4월 1일 모델하우스 오픈, 4BAY 구조, 전 세대 남향위주 배치.. 웰빙 자연환경

2016-03-31     서성훈 기자

최적의 교육·생활여건 등을 갖춘 포항 신문덕 코아루가 분양 전 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월 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포항 신문덕 코아루는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덕리 1188-694번지 일원에 745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이 아파트 인근에는 문덕초등학교, 포은·오천중학교가 있다. 또 그루터기 작은도서관과 오천공공도서관이 소재하고 있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주위에는 문덕파출소와 냉천이 인접해 있어 안전한 보육과 건강을 위한 운동도 가능하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하나로마트도 멀지 않아 생활 필수품을 쉽게 조달할 수 있다. 

포스코, 철강산업단지 까지는 10분내 접근할 수 있다. 또 남포항 IC가 인근에 있어 울산, 부산 까지 1시간여 만에 주파할 수 있다. 

철강산업단지와 광명일반산업단지와 가깝고 개발 가능성이 높은 지역이기 때문에 지가 상승과 아파트 수요 증가 가능성도 있다. 

포항 신문덕 코아루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4BAY 구조와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설계돼 있다. 또 수납공간을 극대화하고 알파룸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광장과 산책시설, 운동시설 등을 설치해 여가를 즐길수 있게 했다. 

포항 신문덕 코아루의 모델하우스(견본주택)는 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988에 소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