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유니버셜, KM HAN 브랜드 홍콩 론칭

2016-03-21     뉴스타운경제 이선영 기자

최근 홍콩에서 케이메디한 브랜드 론칭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엠케이유니버셜은 3월 중 국내 론칭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M HAN은 한국 전통의학을 바탕으로 사상체질과 음양오행 진단을 하여 나에게 맞는 처방 케어를 할 수 있는 Korean Medicine 브랜드다.

식품라인에서부터 아로마 라인까지 다양한 케어라인을 갖추고 있는 케이엠한은 현재 홍콩에서 전용 스파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곳의 특징은 기존 스파와 달리 고객의 체질에 맞춘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케이엠한의 식품라인은 바쁜 현대사회의 직장인들을 위한 건강식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미다목환은 현대인의 필수식품으로 각종 미네랄과 요오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환은 미역, 다시마, 목이버섯 등으로 만들어져 변비, 설사와 같은 장질환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채움은 단백질 식품으로 신체 발란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퀴노아와 함께 하루 한끼 식사 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하여 건강하게 체질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아로마식품의 경우는 기존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아로마와는 달리 사용하기 쉽고 체질맞춤형이라는 특징이 있다. 체질에 맞춰 처방된 아로마를 블렌딩하기 쉽게 출시되어 소비자가 직접 집에서 가볍게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엠케이유니버셜 관계자는 “물리학과 한의학을 전공한 한규수 박사가 직접 개발에 참여 및 교육 진행하고 있다”며 “홍콩에서 이미 성공적인 론칭을 이룬 케이엠한은 소비자들에게 체질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을 제시해주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