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밸런타인데이 맞아 '엠(M) 스페셜 패키지' 출시

2016-02-14     최창규 기자

아영FBC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엠(M)과 엠 로제(M ROSE)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판매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엠과 엠 로제 스페셜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시간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 되었다. 특히 케이스에 하트 이미지를 가득 넣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톡톡 튀는 발랄한 기포가 살아있는 엠(M)은 상큼한 청량감과 풍부한 당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며, 엠 로제(M ROSE)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핑크 컬러에 산딸기와 같은 베리류의 상큼함과 입 속에서 느껴지는 버블, 허니와 같은 달콤한 피니시가 돋보인다.

최근 저도주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패키지는 모두 3%의 낮은 알코올 도수로 여성 소비자들과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엠(M)과 엠 로제(M ROSE)는 소비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빌라엠(villa M)’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밸런타인데이 연인과의 달콤한 시간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라며, “이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두 와인의 달콤함처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