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매일매일 심쿵할인’ 도시락 판매량 전월 동기대비 20% 증가

2016-01-17     최자웅 기자

도시락전문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새해를 맞아 31일까지 최대 33%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일매일 심쿵할인’ 도시락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은 전국의 660여 개 점포의 4일부터 13일까지 매출을 조사한 결과 할인 이벤트 도시락의 판매량이 전달 동기대비 20% 증가했다며, 인기도시락을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으로 평소 도시락을 자주 찾지 않던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새해부터 식품물가 인상 소식이 들리면서 씀씀이를 줄이려는 1~2인 소형가구와 직장인, 2030대 젊은층들의 반응이 뜨겁다.

한솥도시락은 1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빅치킨마요’, 화요일 ‘치킨제육’, 수요일 ‘동백도시락’, 목요일 ‘돈치불고기’, 금요일 ‘진달래도시락’, 토요일 ‘돈까스카레’, 일요일 ‘새치고기고기도시락’을 15~22% 할인된 2800~5500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 순닭다리살과 카사바칩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타츠타(중)’를 매일 33% 할인된 4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가격 할인행사는 ‘한솥도시락’이 1997년부터 매년 1월과 8월에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