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2015년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친절․정밀․신속한 하자처리로 LH주택에 대한 고객신뢰 확보

2015-12-10     김태형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재영, http://www.lh.or.kr)는 입주고객이 직접 LH 아파트 품질과 하자처리 수준을 평가하는 'LH 입주자 역평가' 결과를 반영한 '2015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2015년에 입주한 LH 건설아파트를 대상으로 '입주자 역평가'를 실시하여 품질 및 하자관리가 우수한 상위업체를 대상으로 종합심사를 거쳐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등 6개 부문에 22명을 수상자로 선정하였다.

'LH 고객품질대상' 건설업체 부문은 이수건설(제민호 대표) 등 4개업체, 현장소장 부문은 신승기 소장(한신공영) 등 5명, 주방가구업체 부문은 SF훼미리(서동현 대표) 등 2개업체, 주방가구업체 소장부문은 박순철 소장(하나데코) 등 2명, 플라스틱 창호업체 부문은 윈도스(서상석 대표) 등 2개업체, 플라스틱창호업체 소장부문은 김주찬 소장(대신시스템) 등 2명이 수상하였으며, 하자관리매니저 부문은 정신자 등 3명, 감독부문은 최태영 등 2명이 수상하였다.

LH 고객품질대상 수상업체는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시 PQ(입찰심사) 가점을 받을 수 있는 격려장과 포상금을 받게 되며, '입주자 역평가' 결과 품질미흡 업체에 대해서는 경고장 발급 등 강력한 제재조치로 차기 입찰에 불이익을 줄 계획이다.

LH 이재영 사장은 "'LH 고객품질대상'을 통하여 LH 아파트가 좋은 품질로 고객의 행복한 터전이 될 수 있도록 건설업체, 지급자재업체 및 건설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