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뷰티 신제품 ‘더블액션 슈퍼크림’ 정식 출시... 28일 확정

13가지 필수 비타민과 22가지 미네랄이 풍부

2015-10-15     뉴스타운경제

헬시뷰티 브랜드 리얼뷰티(http://www.realskin.kr)가 자사의 신제품 ‘더블액션 슈퍼크림’의 정식 출시일을 28일로 확정했다.

적포도주, 녹차, 브로콜리, 연어, 블루베리 등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13가지 필수 비타민과 22가지 미네랄이 풍부한 더블액션 슈퍼크림은 ‘촉촉한 겉 피부와 건강한 속 피부를 동시에 만들어 준다’는 컨셉트로 출시됐으며, 미생물을 활용한 전통 발효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유기적으로 분해하여 자극은 줄이고 영양분의 피부 흡수력은 높였다.

수분크림인 ‘아쿠아 크림’ 50g, 영양크림인 ‘뉴트리션 크림’ 50g으로 구성되어 두 제품을 피부 상태에 맞게 섞어 사용하도록 했다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예를 들어 건성피부이거나 푸석거리고 건조함이 심할 경우 수분크림 1스푼에 영양크림 2스푼을,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이거나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일 경우 수분크림 2스푼에 영양크림 1스푼을 섞어 바르면 된다.

이 제품은 출시 전 이미 10월 8일부터 와디즈 크라우딩 펀딩 프로젝트로 사전 선공개 판매를 시작했는데 프로젝트 시작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그 전에 진행된 출시 전 블로그 테스트 진행에서도 실제 개선된 피부상태 사진 등이 공개된 바 있다.

리얼뷰티는 국내 1, 2위 화장품 업체 출신의 20년 경력 연구, 마케팅 전문가들이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리얼뷰티 최우태 대표는 “다양한 리얼뷰티 브랜드 제품 가운데 금번 제품은 경험자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피부에 바르는 종합영양제라는 별칭까지 생길 정도로 반응이 좋다”며 “출시 초기부터 여러 가지 고객혜택을 추진 중이며, 중국 등 해외수출 협의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