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필, '미국 특허 비누'... 환절기 피부 솔루션

2015-10-08     뉴스타운경제

밤낮 온도 차가 심해진 환절기의 한 가운데 들어서면서 피부관리가 남녀노소 주요 이슈거리가 되고 있다.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이나 의약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시중에서 많이 찾아볼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은 세안이나 샤워를 할 때 사용하는 비누다. 이 비누만 효과적인 제품으로 준비한다면 별도로 피부관리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최근 시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기능성 비누로는 얼마 전 국내에도 출시된 크리스탈필 비누를 들 수 있다. 크리스탈필 비누는 30년 경력의 여성화학자 Lynn Lucka가1998년 개발 후 특허까지 완료한 각질제거 전용 비누로, 미국특허를 받은 미세결정(corundum)을 이용해 제조되어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보습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성분과 알로에베라 젤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제거 후 즉시 촉촉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바디스크럽, 각질관리, 바디클렌져의 세 가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용자 사이에서는 ‘3 in 1 토탈 바디 솔루션 비누’로 명칭 되기도 한다.

몸의 거칠고 깨끗하지 못한 바디 트러블도 깨끗하게 리뉴얼해주어 미국내 피부과에서 여드름피부, 모공각화증 등 다양한 피부 문제점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기능성 비누 제품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미국 Formulary for Physicians사가 개발한 이 크리스탈필 비누는 현재 국내에서 ㈜유앤제이컴퍼니가 운영하는 뷰티상품 전용몰 에스페라뷰티샵(http://espera.kr)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런칭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예상 외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에스페라뷰티샵 크리스탈필 담당MD는 “정식 수입 후 판매를 시작한지 채 한 달이 되지도 않았는데 워낙 기존에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기 때문인지 주문량과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게 나오고 있다”며 “환절기로 푸석해진 피부가 걱정된다면 다른 로션, 크림 등을 찾는 것보다 이 크리스탈필 비누 하나로써 해결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페라뷰티샵에서는 크리스탈 필 비누를 구매하면 고급 샤워타올을 증정하며 금액대별 사은행사로 3만원 이상, 1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클레아닉 화장솜, 사우스비치 브라이트닝 크림 등을 증정하고 있으며, 회원이 되면 할인과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