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발견, 국정원 긴급 제보사항

국정원은 신속하게 심복례씨를 신변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5-10-02     특별취재팀

은방울꽃 회원님의 중대 발견, 국정원 긴급 제보사항.

은방울꽃님께서 심복례의 남편 김인태씨를 황장엽의 반탐조에 의해 납치살해된 무고한 광주시민하고 닮아 보인다고 예리한 직관력을 발휘하여 댓글로 코멘트를 올렸습니다. 이에 즉각 초도분석에 돌입하니 놀라운 사실들이 밝혀졌습니다.

단, 김인태씨의 영정사진을 좌우로 대칭이동하였을 때 입니다.

1) 왼쪽 아랫턱이 좌우가 다르게 돌출한 부분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2) 눈썹의 선형과 각도가 완전하고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3) 콧대의 길이와 폭 모양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4) 입술주변의 돌출각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5) 양쪽광대의 등고선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6) 턱의 면적과 길이가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7) 얼굴의 길이와 윤곽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8) 얼굴길이에 이마의 비율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9) 양쪽 눈의 선형과 크기가 일치합니다
10) 입술의 등고선과 입을 다문 모습이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11) 귀의 내이의 선형과 귀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12) 얼굴전체의 윤곽과 눈코입 얼굴면의 전체등고선이 완전하고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13) 오른쪽에 두부외상을 입고 사망했다는 기록과 일치합니다.

사망장소 : 전남대 부근에서 부상당한 후 광주교도소 인근 야산에서 발견 
사망원인 : 타박상(우측 두개골 압박골절)
위 기록이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이마의 조그만 총구는 시간이 지나면 잘 보이지 않고 피떡 등에 막혀 단순이 모서리에 찍힌 조그만 상처로 보입니다. 그러므로 기록에는 크게 상처가 난 오른쪽 머리부위위 타격 외상을 기록에 남겼을 것입니다)

따라서 김인태씨 부인 심복례씨에게 그 두사진과 이마에 총상을 입고 살해된 사진을 제시하여 키가 큰 남편 김인태씨 인지 확인절차를 거쳐야 하겠습니다.

이마에 총상을 입고 살해된 사진을 제시할 때에는 분명하게 두부총상으로 인한 부종으로 얼굴전체가 부어 있다고 알려주어야 합니다.

마침내 하늘의 도움으로 5.18 북한특수군 반탐조 조장 황장엽의 지휘로 살해된 무고한 광주시민의 억울하고 원통한 죽음에 대한 진실이 밝혀져 원쑤를 갚을 때가 되었나 봅니다.

혹시라도 광주 단체가 사전에 작당을 하여 당자자를 유인하거나 입을 봉하게 하는 공작을 할지 모르니 이에 대비도 해야할 것입니다.

당사자가 광주 단체의 공작으로 부인한다 해도 분석상 위와 같이 완벽한 일치점들이 많음을 알립니다.

5.18 북한특수군 반탐조들이 황장엽의 지휘하에 김인태씨를 납치하여 도청으로 끌고가 가혹한 구타로 폭행 고문하고 이마에 권총을 쏘아 살해한 후에 교도소인근 야산에 유기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국정원에, 심복례씨에게 광주 단체나 진실이 알려지는 것이 두려워 하는 자들이 접근하여 공작 및 위해를 가하지 못하도록 신변보호를 요청합니다.

국정원은 신속하게 심복례씨를 신변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복례씨와 가족들은 더이상 광주 단체에게 이용당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남편과 부친을 살해한 불구대천지 원쑤가 밝혀졌습니다.

5.18의 진실을 밝혀 나라를 구하라는 하늘의 뜻이 500만 야전군에 임해 있음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