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칭 보수 조갑제는 들으라!

국가에 이적 여적 반역하는 그 오만하고 무지하며 추악한 입을 다물라!

2015-07-12     지만원 박사

조갑제 대표는 5.18 광주사태를 둘러싼 '북한군 개입설'이 인터넷을 떠돌던 하나의 풍문에 지나지 않는다고 지적하면서 "반(反)헌법적이고 거짓말을 일삼는 좌파와는 달리 보수는 진실, 정의, 헌법이라는 가치를 지향한다. 근거없는 거짓 소문을 신봉하고 진실을 외면 하면 보수의 역할도 제한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위 글은 뉴데일리 신문에 보도된 조갑제의 말이다.

자칭 보수 조갑제는 들으라!

그대는 법률적 생명이 두개 인가!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국민 인가!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의 국민 인가!

5.18 광주사태에 북한특수군이 개입한 사실이 없다고 단정적으로 말하는 조갑제는 자신의 입으로 진실, 정의, 헌법적 가치를 떠들었다.

그 진실, 정의, 헌법적 가치가 바로 여기에 있다.

1) 사진에 나타난 시각적 사실은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명백한 진실을 말하며,

2) 대한민국 국가전복을 위해 감행한  5.18 광주 북한특수정규군의 침공침략군사작전은 국제법을 위반한 선전포고 없는 전쟁행위이며, 무고한 광주시민을 무참하게 살해한 만행은 양민을 학살한 전쟁범죄행위로서, 그 불법 무도함의 죄상을 밝혀 거짓과 음모를 무너뜨리고 진실과 정의를 바로세우는 일은 불의를 타파하는 곧 정의로운 일이며, 그 올바른 정의를 바로세우는 일련의 과정 전반적인 행위가 곧 정의인 것이다.

3) 또한 적군의 침공침략에 맞서 국가를 수호하기 위한 모든 국민적 응전은 헌법 제5조와 제39조의 국토방위와 침략전쟁을 방지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애국적  행위로서 곧 헌법상에 규정된 국민적 의무와 책임을 다하는 일인 것이다. 이것이 바로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지키는 헌법적 가치인 것이다.

이 중 어느 하나가 조갑제가 말하는 그 진실, 정의, 헌법이라는 가치에 어긋 나는가?
조갑제는 더 이상 국가에 이적 여적 반역하는 그 오만하고 무지하며 추악한 입을 다물라!

자신이 보지 못하였다면 보지 못했다고 말하는 것이 곧 사실 보도에 입각한 기자의 올바른 자세이다. 그런데 세상은 자신이 보는 것만 존재하는가?

자신이 보지 못한 사실들을 자신이 본 것처럼 단정적으로 오판하여 말하면서 자신만이 진실, 정의, 헌법적 가치인양 주장하는 것은 대단히 무지한 과대망상적 교만이 아닐 수 없다.

사진으로 드러난 진실을 보면서도 그와 같이 거짓, 불의, 헌법을 능멸하는 주장을 하는 것은, 곧 알면서 적을 돕은 이적 여적 반역행위임을 깨달아야 한다.

명백한 시각적 증거에 의해 모두 드러난 북한특수군의 침공 침략전쟁행위를 계속해서 부인 한다면, 알고서도 말한 것으로 간주하여 곧 이적과 여적의 반역죄를 감당해야 할 것이다.

대한민국 국가를 지키고 수호하기 위해 이적 여적 반역자를 법절차에 따른 재판을 통하여, 오직 하나 뿐인 판결 '사형'으로 처형하는 것이 그것이 바로 진실이고 정의이며 적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고 국가를 수호하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의 제1의 헌법적 가치인 것이다.

글 : 시스템클럽 노숙자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