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2015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 수상

영어교육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

2015-07-02     보도국

외국어교육 전문기관인 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6월 30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24개 업체 대표와 관계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제6회 2015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 대상’에서 영어교육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의 취지는 고객 기대 이상의 품질 만족을 실현한 롤 모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대한민국 산업 전반에 한 차원 높은 품질 경영 전략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의 합리적 선택을 돕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시상식은 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심사위원으로 홍익대 김형욱 교수, 경희대 경영학과 서영호 교수, 청주대 호텔경영학과 조선배 교수, 한국표준협회 김광용 경영지원실장이 참석하여 4월 13일~20일까지 조선탓컴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소비생활에 가장 큰 가치와 만족을 주는 제품을 선택하게 했고, 다음으로 제품 및 서비스 성과, 시장조사 등을 심사해 선정했다.

심사위원장인 김형욱 교수는 “현재 경제상황은 불안의 시대이다. 불황의 시대는 고객은 믿을 만한 품질에만 지갑을 연다”고 하면서 “기업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에 참석한 홍신진 전무는 “소비자가 제품을 평가해서 받은 상인 만큼 한 차원 높은 최상의 명품 교육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앞으로도 SDA삼육어학원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 추구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문의: SDA삼육어학원(02-2211-3679/ www.s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