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배달 앱 ‘배달통’ 결제 서비스 오픈

배달통 앱에서 음식 주문 시 해피머니상품권 해피캐시로 결제 가능

2014-10-30     보도국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 이하 해피머니)는 배달음식 앱 ㈜배달통(대표 김상훈)과 제휴를 맺고 해피캐시 결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해피머니는 이번 배달통 결제 서비스 오픈으로 배달통 앱에서 배달음식 주문 시 해피머니상품권(해피캐시)으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배달통은 전국 20만개 배달업체가 제휴 등록되어 있는 배달업체 수 1위앱으로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해피머니는 배달통 결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1월9일까지 해피머니 홈페이지(www.happymoney.co.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배달통 앱에서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해피머니상품권(해피캐시)으로 결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해피캐시 2만원 10명, 해피캐시 1만원 30명 등 총5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최근 배달음식 앱의 인기가 높아져 해피머니 고객들을 위해 배달통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랜드에 맞는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통 결제방법은 배달통 앱 실행 ▶ 배달음식 선택 및 주문 ▶ 결제진행 ▶ 해피머니상품권(해피캐시)선택 ▶ 결제완료 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