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오늘 새 앨범 '동행' 예약 판매 돌입

2014-09-24     박병화 기자

3년만에 컴백하는 뮤지션 김동률이 오늘(24일) 정오 앨범 '동행' 예약 판매에 돌입해 화제다.

오는 10월 1일, 3년만에 발표하는 김동률의 새 앨범 '동행'에는 타이틀곡 '그게 나야'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김동률의 새 앨범 '동행'은 한 뮤지션이 20년의 시간동안 변하고 발전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면서 "앨범의 노랫말들도 하나의 시처럼 느껴질만큼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 공유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동률은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9개 도시 투어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며, 지난 15일 하나프리티켓(http://ticket.hanatour.com) 단독으로 1차 투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해 2분만에 성남 공연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한편, 김동률은 오는 26일 오후 2시 부산, 성남, 광주에 이어 고양시(11월29일~30일. 고양아람누리극장) 전주시(12월6일~7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추가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