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태 함익병 이은, 이들의 공통점은? '예능 출연이 독 된 스타'

김정태 함익병 이은 공통점

2014-06-11     김진수 기자

배우 김정태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자진 하차를 결정한 가운데 함익병, 이은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아들 야꿍이와 함께 선거 유세 현장에 등장해 논란을 일으켰던 김정태는 지난 10일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 자진 하차할 의사를 밝혔다.

앞서 함익병과 이은도 여러 논란으로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해 김정태와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이은은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세 딸과 함께 출연해 호화로운 결혼생활을 선보였지만 시부모가 운영 중인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 관련 의혹으로 프로그램에서 중도 하차했다.

함익병 원장 또한 SBS '자기야-백년손님'을 통해 '국민사위'라는 별명까지 얻었지만 한 인터뷰에서 "독재가 왜 잘못됐나" "여자는 국방의 의무를 지지 않으니 4분의 3만 권리를 행사해야 한다." 등의 발언을 한 것이 알려져 하차하게 됐다.

한편 김정태 함익병 이은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정태 함익병 이은, 김정태 때문에 함익병이랑 이은은 또다시 구설수에 올랐네" "김정태 함익병 이은, 함익병 저런 발언도 했었구나 실망' "김정태 함익병 이은, 아니 뗀 굴뚝에 연기 날 리 없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