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예슬, 혹시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 '이름에 S랑 H 다 들어가네!'

홍예슬 유민상 짝사랑 상대?

2014-06-02     김진수 기자

유민상이 KBS 28기 공채 개그맨 중 짝사랑하는 개그우먼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그 개그우먼이 홍예슬이 아니냐는 조심스러운 추측이 나오고 있다.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에는 김나희, 홍예슬, 안소미 등이 있다. 이 중 과거 유민상이 방송에서 'S양'이라고 언급한 것을 토대로 누리꾼들은 이름에 'S'가 포함되는 홍예슬과 안소미를 용의선상에 올렸다.

이어 유민상은 지난 1월 2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다시 한 번 짝사랑 상대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신봉선이 "유민상이 좋아하던 후배가 있다."라고 언급하자 패널 정범균이 "H양, H양"이라고 거들었다.

이로 인해 누리꾼들은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로 이름에 'S'와 'H'가 모두 들어가는 홍예슬이 아니냐고 조심스럽게 추측하고 있다.

한편 유민상은 이날 '장난으로 물총을 겨누면서 '너 나랑 사귈래? 총 맞을래?'라고 물었는데 그 후배가 굉장히 어려워하면서도 '쏘십시오'라고 말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유민상의 짝사랑 상대로 의심받는 홍예슬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취해서 온 그대'에 출연하여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왠지 맞는 거 같아"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타당성 있는데?" "유민상 짝사랑 홍예슬, 홍예슬이라면 유민상이 좋아할 만도"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