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이예선 등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 새해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들의 깜찍한 새해인사’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

2014-01-28     양승용 기자

아역배우 김지영, 이예선, 홍현택 등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들이 설 맞이 새해인사를 전했다.

28일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들의 깜찍한 새해인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강한별, 구승현, 김지영, 김진성 등 ‘2014년 아역 전성시대’를 이끌어 갈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소속인 16명의 아역배우들이 참여한 것으로,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진심을 다해 새해인사를 전하고 있다.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의 김지영, KBS2 ‘왕가네 식구들’의 홍현택, 이태우, 이예선, tvN ‘감자별 2013QR3’이 정준원, MBC ‘내 손을 잡아’의 조휘준, 서동현, 영화 ‘무서운 이야기2’의 노강민, MBC ‘빛나는 로맨스’ 송의준은 새해인사와 함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환한 미소를 전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투니버스 ‘벼락 맞은 문방구’의 강한별, 투니버스 ‘막이래쇼 오감캠프’의 노태엽, KBS2 ‘각시탈’의 이병준은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우렁차게 새해인사를 전하고 있으며, 구승현과 박준목은 새해인사뿐 아니라 앞으로 선보이게 될 차기 작품에 대한 홍보를 자처하는 센스를 발휘해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리고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진성, 성지훈은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곧 좋은 작품을 통해 찾아 뵐게요”라고 반가운 근황을 알렸다.

이와 관련해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전속배우들의 새해인사로 조금이나마 풍족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2014년 티아이 식구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