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통진당, 진정당은 국민의 심판을 받아라

국가를 어지럽히는 야당에 당명을 바꾸어 줄 것을 제안하다

2013-10-10     박진하 논설위원

야당 국회의원에게는 정부감시뿐만 아니라 법령 제ㆍ폐ㆍ개정, 예산심의 의결권 등 막강한 권력이 있다. 또한 회기중 불체포 특권 등 200여 가지 특혜도 주어졌다. 이러한 야당에게 새누리당은 “국회선진화법(여야합의권)”이란 전대미문의 핵폭탄결정권도 만들어 줬다.

권한이 막각하면 그에 따른 책임도 태산같다. 따라서 정당(야당) 국회의원이라면 자신들의 조직과 신분에 걸 맞는 민족, 국가, 국민에 대한 책임, 의무, 사명감을 가져야 하며, 특히 언행은 신중하고 고매해 국민들에게 수범이 되어야 한다. 그럼에도 작금의 민주당 등 야당 행태는 책임 의식이나 인격은 고사하고 “진실은폐, 궤변, 거짓말, 음해, 막말, 협박하기”에 여념이 없다.

우선 정국 현안으로 대두된 2007년 남북회담시 대화록 “NLL 포기 발언, 사초 실종” 등과 “국정원의 선거개입” 및 조직개편 문제, 덧붙여 “채동욱의 찍어내기”논란 등에 대해 논단해 본다.

먼저 2007년 10월 남북회담시 노무현-김정일 대화문제다. 국정원 보관용 녹취록의 요약본에 따르면 노무현은 대한민국 국헌준수, 국가보위, 국민 안녕을 책임진 대통령이라 볼 수 없었다.

“NLL 괴물 발언”은 물론 북핵 대변인 역할자임 객기, 반미 발언, 국민 폄훼, 김정일에 아부 등을 놓고 볼 때 빨갱이 사위가 북에 대한민국을 상납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정도다.

그리고 노무현은 2007년 11월 국방장관회담에 임하는 김장수 장관(현 청와대 안보실장)에게 “장관 소신”을 주문했다고 한다. 대통령이 영해수호의지를 직접 명확하게 지시하지 못하고 장관 소신을 들먹인 자체가 김정일과 회담에서 자신이 한 말을 책임지지 못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노무현은 자신이 김정일과 대화한 녹취기록물조차 폐기, 조작 지시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김정일 앞에서 얼마나 험한 말을 했기에 녹취록을 조작, 폐기하라고 했을까? 그럼에도 문재인 등 노무현 측근들은 계속 말을 바꾸고 민주당 등 종북세력, 인사들은 “NLL 포기하지 않았다”며 여당을 향해 “녹취록 장사, 대선 악용”을 들먹이고 국정원장 해임을 요구하고 있다.

다음은 국가정보원의 인터넷상 댓글 문제다.

정치의 탈을 쓴 반국가세력 이석기류(북이 도발할 경우 남한내 테러, 주요시설파괴, 폭동주도 모의)의 간첩당이 민주당과 공조해 선거 형식을 빌어 국회에 진출했다. 그리고 민주당은 이석기 사태가 터진 이후에도 이석기 제명처분을 거부하거나 통진당 해체를 요구하지 않고 있다.

1970년대부터 김일성 지시(교시?)에 의거 양성, 포섭되어 대한민국 공조직에 잠입한 인텔리 계층(정치, 법조, 군부, 언론, 교사 공무원 등)및 시민단체, 폭력노조 이들에게 포섭된 특정 계층, 특정지역출신 등이 현재 국가 조직과 인터넷을 장악하고 있다는 의혹이 강하다. 물론 이들은 남한 체제를 흔들고 북을 두둔하거나 이롭게 하려는 글들을 인터넷에 수 없이 게재하고 있다. *국회의원 비례대표 선출의 통진당 선거에서 무더기 대리투표가 '무죄' 로 판결(판사가 선거, 투표의 본질 부정)

휴전 분단국에서의 국가정보원이 “남한내 간첩 정치인과 북을 옹호한 정당, 정치인을 비판, 감시하는 것은 필수불가결한 고유업무영역이며 이를 위해 북의 인터넷 장악과 남한내 종북세력들의 주장을 반박하는 인터넷 댓글 게재” 역시 국정원의 주요업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국가최고정보기관인 국가정보원의 영역은 정치, 선거, 방첩 활동을 혼용해서 다룰 수 밖에 없다.

그러니 민주당 등 야당의 국정원 국내파트 없애자는 주장은 도둑이 “경찰서 없애자”는 격이며 수사권을 경찰과 검찰로 이관하자는 주장도 국정원을 약화, 무력화 시키려는 계략인 것이다.

다음은 전북 군산출신의 채동욱 전 검찰총장 찍어내기 논란이다.

“채동욱 검찰총장 혼외아들”의 조선일보 보도 이후 채 총장은 “(나는) 모르는 일, 검찰을 흔드는 조직이 있다”고 일갈했다. 법무부가 진상조사계획을 발표한 지 1시간만에 채 총장은 사의를 표했고 검사들이 회의를 갖고 채동욱 총장 혼외 아들 보도에 음모라도 있는 양 조직적으로 반발 하며 대검 김윤상 감찰1과장은 채 총장 호위무사를 자처했고, 박은재 대검미래기획단장도 법무부와 장관을 비방했다. 검찰이 정권에 반기를 들었으니 대한민국 정부가 “콩가루”로 비춰졌다.

와중에 임모 여인은 조선일보에 편지를 보내 “채씨의 아들이지만 채동욱 총장의 아들은 아니다.” 검찰총장 “채동욱(당시 검사)을 존경해 그의 이름만 빌렸을 뿐이라”고 했다.

그런데 그 임여인의 가정부였던 이모씨가 TV조선에 나와 채 총장과 임여인 관계의 진면목을 적나라하게 폭로했다. “채씨가 임여인의 집에 수시로 들랑거리며 임 여인방에서 자고 갔고, 채씨는 채X경을 무등태워 같이 놀아 줬으며(남의 자식을 무등?), 셋이 외출도 했고, 셋이 찍은 사진도 있다”고 했다. 채씨가 2006년 이씨에게 보낸 연하장도 공개했다(감정 결과 채동욱 필체)

한편 채씨의 내연녀로 알려진 임여인은 자신의 가정부로 있던 이씨의 전 재산 6,000여만원을 빌리고 이를 갚지 않고 있다가, 이를 갚겠다더니 조폭들을 데리고 나타나 완불확인서를 쓰도록 강요했고, “채씨와 채X경에 대해 입도 뻥긋하지 말라”고 이씨를 협박했다고 한다.

그럼에도 채동욱 일파와 야합(박지원 등)했던 민주당 등은 “청와대와 국정원이 검찰총장을 찍어 낸다”고 반발하며 채 총장을 적극 옹호, 국정조사를 실시하자고 큰소리치고 있다. 민주당과 민주팔이들에게 묻건데, 채동욱 퇴진이 청와대와 국정원의 채동욱 총장 찍어내기 였는가?

위의 세 가지를 보더라도 지금의 야당에게는 정의와 상식에 입각한 정당모습은 찾아 볼 수 없다. 더욱이 민주당 뿌리는 김대중 노무현이며, 통진당은 간첩당이다. 진보정의당도 통진당과 뿌리가 같다. 그러므로 민주당이 “민주”라는 당명을 쓰고, 통합진보당, 진보정의당이 “진보”라는 단어를 당명에 넣은 것 자체가 대한민국 국민과 역사와 민족을 우롱하는 처사라고 본다.

세종대왕께서 “민주, 진보”라는 용어가 이렇게 악용되라고 한글을 창제하지는 않았을 것이다. 이들은 과거 한나라당을 향해 “차떼기당, 유신잔당”이라 했으며 지금도 새누리당을 향해 가끔 그렇게 부른다. 물론 차떼기는 김대중 노무현 측근들도 예외는 아니었다.

따라서 잘못된 당명으로 민족을 어지럽히는 야당에게 당명의 바꾸어 줄 것을 긴급 제안하다.

먼저 민주당은 폐족당, 노숙당, 궤변당, 막판당, 음모당, 야합당, 막가파당, 어거지당, 문제있는당. 통진당은 간첩당, 종북당, 조폭당, 석기당이 어울릴 것 같고 진정당은 “진실로 정떨어지는 당”으로 바꾸길 제안한다.

물론 공통되는 당명은 빨갱이당, 호남당, 개콘당, 촛불당, 철부지당이 좋을 것 같다. 한글날을 기념해 필자가 작명(作名)비용도 받지 않을 테니 세종대왕께 고맙게 생각하고 부디 개명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