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사건에서 지금 우리가 해야 할 것들

수상한 자에 대한 증거들을 수집하여 국정원에 넘겨야 할 것

2013-08-29     지만원 박사

우리가 줄곧 보아온 이석기와 통진당 인간들은 북한의 영혼을 가진 인간들이었습니다. 지금 현재까지 민주당 인간들이 보인 언행들도 통진당 못지 않았습니다. 통진당은 내란을 음모하고 예비해 왔지만, 민주당과 채동욱은 국정원을 파괴-해체하려 해왔습니다. 각기 맡은 역할을 나란히 놓고 보면 민주당-채동욱이 실제로 벌여온 국정원 파괴-해체 행위가 결코 통진당에 비해 가볍다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 위기에 몰린 좌익들은 합법을 가장하여 국정원의 압수행사에 대해 찬물을 끼얹으려 하고, 호도하려 하고, 은근히 빨갱이들을 비호하려 할 것입니다. 기자들도 있을 것이고 정치인들도 있을 것이고 사회인물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 같이 달려들어 어느 인간이 어떤 발언을 하는지 증거를 확보하여 자유게시판에 저장해 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씩 목표를 정해 집단 공격을 가해야 할 것입니다.

안보는 의심으로부터 출발합니다. 우리는 모든 발언자들을 유심히 관찰하여 증거를 곡간에 쌓아야 할 것입니다. 한 두 개의 증거는 정보가 되기 어려워도 여러 개의 증거가 모이면 흐름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에 국정원이 인터넷을 통해 잡던 빨갱이를 우리가 도와야 할 것입니다. 수상한 자에 대한 증거들을 수집하여 국정원에 넘겨야 할 것입니다.

지금 빨갱이들이 노는 인터넷 공간에 가시면 자기 감정을 통제하지 못해 커밍아웃하는 빨갱이들을 분명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한 번씩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system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