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7월 31일부터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2013-07-31     심상훈 기자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7월 31일 창사 15주년을 맞아 영화 예매권과 주요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고,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는 15개월 내내 매주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는 화끈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8월 7일까지 컴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CGV 주말 예매권을 선물하고 또 15명씩을 선정해 타이니팜 휴대폰 케이스, 타이니팜 벨,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보석볼, 히어로즈워 for Kakao 네오스톤, 골프스타 STAR를 각각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4일까지 컴투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com2uskor)을 방문해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 포스팅에 ‘좋아요!’를 눌러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발되면, 15개월 동안 매주 CGV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맘껏 골라 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받게 된다.

컴투스는 1998년 7월 31일 법인을 설립한 이후 지금껏 국내 1위의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늘 산업의 선두를 달려왔으며,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국가에도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 기업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3D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고,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데빌즈’, ‘우주영웅전’ 등 다양한 신작들을 출시하며 하반기 국내외 모바일 게임 시장의 전방위적인 공략을 선포하고 있다.

이번 창사 15주년 감사 이벤트와 컴투스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