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손연재 갈라쇼’ 온라인 독점 생중계

2013-06-13     고성민 기자

, ‘손연재 갈라쇼’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아시아선수권 3관왕에 빛나는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와 세계 리듬체조 올스타들이 펼치는 아름다운 리듬체조의 축제,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3'를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생중계한다고 13일 밝혔다.

다음은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와 모바일 다음앱을 통해 15일(토) 오후 5시부터 생중계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환경 및 디바이스 사양에 따라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 중 선택해서 시청할 수 있다.

‘손연재 갈라쇼’와 관련된 뉴스부터 포토, TV영상, 참여 선수 정보까지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http://sports.media.daum.net/special/general/2013rhythmic_allstar/index.html)도 준비되어 있다. 다음은 생중계를 놓친 이용자들을 위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다음 스포츠와 다음앱에서 별도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다. 다양한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고, 대중들이 리듬체조에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리듬체조와 댄스스포츠, 뮤지컬 등 다양한 문화요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협업 무대로 꾸며진다.

공연에 참여하는 출연진도 화려하다. 우크라이나의 리자트디노바와 벨라루스의 스타니우타 멜리티나 등 세계 최정상급의 리듬체조 스타들을 비롯해 가수 이적, 그룹 딕펑스가 함께하고, 국내 댄스스포츠의 1인자 박지은이 안무 감독으로 참여해 관객들에게 화끈하고 열광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