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이 문제인가? 당신들이 문제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헌법이 문제인가? 당신들이 문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 젊은이, 아줌마들 한나라당 의원들 외계인 취급

 
   
  ^^^▲ 북괴 김정일과 문제 많은 대한민국 국회
ⓒ 뉴스타운^^^
 
 

MB정권 출범시 조각명단에서 보여준 인사-풀은 부동산투기, 논문허위기재, 위장전입, 병역면제, 허위경력, 재산신고누락 등등 한마디로 엉망 문제투성이였다. 그나마 정권초기 밀월시기였기에 여성인 김성이 보건복지부장관 한사람 사퇴하면서 가까스로 수습됐었다.

그리고 그후의 당정청 인사가 유사한 형태였다. (남주홍 통일, 박은경 환경, 이춘호 여성부 장관 후보자, 천성관 검찰청장 후보자 등등) 오죽하면 “강부자, 고소영, S라인” 이란 말이 유행하며 인심이 흉흉했을까?

쇠고기 촛불, 용산참사, 한승수 총리 후임으로 세종시 총리 정운찬이 온갖 구설수에 휘말리고, 세대교체론(박근혜 전대표 대항마?)을 주창하며 MB가 지명했던 김태호 총리후보자 역시 낙마했고, 신재민 문광부장관 후보자, 이재훈 지경부장관 후보자도 뒤 이어 사퇴했다.

MB가 임명했던 강희락 전 경찰청장과 이길범 전 해양경찰청장이 지금 이른바 함바비리에 연루돼 수사를 받고 있거나 검찰청을 향했다. 그리고 정두언 등을 비롯해 권력핵심부에 있던 사람들도 함바집 주인을 만났다는 말들이 나온다. 당정청 인사들이 밥먹을 식당이 없어 함바집 주인이나 만나고 다니는가?

현재 MB가 지명한 정동기 감사원장 후보자는 대검찰청 차장검사에서 퇴직한 뒤 로펌으로 옮겨가 7개월 동안 약 7억 원을 벌어 전관예우 논란을 일으킨 것도 모자라 이에 대한 해명이 거짓으로 드러나면서 비판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MB에 의해 문화부장관 후보자에 지명된 정병국은 공시지가 이상의 엄청난 보상을 받은 사실이 드러나고 있다. 국책사업이나 개발사업시 정부(지자체 포함)는 일반인들에게 “공시지가” 운운하며 거저 빼앗다 시피했는데 장관후보자가 될 사람이라서 이렇게 많이 지급했는가?

불과 2년전의 용산참사 과정을 지켜 본 정병국 후보자가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장관후보자는 고사하고 지금이라도 의원직을 사퇴해야 할 판이다. 더불어 정동기 감사원장 후보자가 7억을 벌어들인 그 피같은 수임료의 원천은 어디인가?

한나라당 안상수 대표가 지난 1월 10일 “정동기 감사원장 후보자를 인정할 수 없다”며 큰소리 쳤는데 안 대표의 성품을 너무나 잘 아는 국민들과 당원들이 “안대표가 뭘 잘못 먹었나?” 했는데 역시나 하루만인 1월 11일 여당 대변인이 그 말(안 대표의 발표)은 너무 성급한 발표라고 180도 말을 뒤집었다.

청와대의 반발기류와 김무성 원내대표가 급거귀국하며 날린 일성에 겁먹었는지 안상수 대표는 1월 11일 기자회견에서는 정동기 후보자 말은 쏙 빼고 한술 더 떠 오히려 청와대發이라 의심받는 분권형 대통령제 개헌을 들고 나왔다. 안 대표는 집권여당의 자존심과 스타일을 몽땅 구겨 버린 셈이다.

“전관예우로 7개월만에 7억을 벌어들인 청와대 민정수석 출신이 감사원장(대통령의 최측근)을 해서는 안된다”는 국민정서를 강하게 전달하는 척 하더니 하루아침에 손바닥 뒤집듯 하는 여당 대표!

누가 한나라당을 민의를 전달하는 집권여당이라 하겠는가, 당장 오는 4월 재보선에서 표를 주지 않을 것이다. 이러니 국민들이 안상수 대표를 행불상수, 보온병상수, 자연산상수라고 조소하는 것은 아닐까?

MB정권이 이 짓거리를 하고 꼼수나 부리니 국민여론이 악화되고, 서민들이 등을 돌리고 젊은 사람들 아줌마들이 한나라당 의원들을 딴나라당이나 외계인 취급하는 것이다. 결국 청와대와 한나라당 친이계가 친북, 종북, 중국사대주의파, 좌파, 폭력노조들에게 에너지를 충전시켜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며칠전 이재오 특임장관이 이회창 자유선진당 대표를 만나 개헌의 군불을 지피더니 헌정회 행사에 가서 개헌을 해야 한다고 떠들다가 헌정회원들에게 큰 핀잔을 들었다고 한다.

친이계 나경원 의원도 며칠전 “우리도 개헌할 때가 됐다”고 주절됐다. 이들의 개헌 주장은 “국민이 원해, 민주화를 위해, 분권형 대통령제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한마디로 (개)가 (헌)옷을 뜯어 먹는 소리다. 어느 국민들이 얼마나 개헌을 원하는가? 국민들은 분권형이든 독재든 국격높이고, 국민 잘살게 하고, 통일기반을 만들고, 윗물부터 맑으라는 것이다.

민주팔이들이 독재했다고 그렇게 씹어대는 박정희 대통령시절을 왜 국민들이 그리워하는 것일까? 솔직히 말해 소위 “민주화” 라는 것이 정치인들만의 전유물이지 국민들의 것인가? MB, 이재오, YS, JP, 손학규, 오세훈, 김문수, 유시민, 경남, 충남, 강원지사, 정동영, 서울시교육감 등등이 곰곰히 생각해 볼 문제다.

그래 친이계 주장대로 분권형 대통령제를 한다고 치자 그러면 우리 정치인들 행태상 국회에서 뽑은 국무총리와 야합하고 국회의원들이 또 권력분점해 부정부패하고 국민들을 더욱 화나게 할 것은 뻔할 뻔자다. 그리되면 분단된 대한민국은 정치적으로 더 엄청난 혼란에 빠질 것이며, 그 결과는 참으로 끔찍하고 우려되는 상황으로 전개될 것이 불보듯 뻔하다.

그렇지 않아도 민주당이 얼마전까지 개헌을 주장하고 있는 터인데 MB와 한나라당이 정권재창출을 내세우면서도 왜 한나라당 지지자들을 둘로 갈라 놓으려는가? “정동기 불가론”을 기세등등하게 주장하던 안 대표가 하루 만에 꼬리내리며 친이계의 개헌주장 앵무새를 자처하는 것은 청와대, 이재오특임장관, 김무성의 입김이 작용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얼굴이 검푸르딩딩해서 다 죽어가는 김정일도 30살이 안된 아들에게 권력을 세습하려 하는데 북과 첨예하게 대립한 대한민국은 권력을 갈기갈기 찟어서 국정혼란을 야기한다면 김정일 3부자만 좋아 하라는 것이다. 아니 지금 가장 지지율이 높은 박근혜 전 대표를 식물대통령(외교, 국방만 맡으라고 함) 만들고 쥐고 흔들기 위해 술수를 부린다고 보여진다.

말을 바로 하자면 헌법이 문제인가 사람들(당신들)이 문제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라 사랑 2011-01-21 15:10:05
김영삼 이가 완전히 노망 해서 헛 소리 하고 있던대 자기가 민주화 운동자라고 자화 자찬 하고 있는대 우리 국민은 단 한사람도 그렇게 생각 하는사람 없거든? 나라 부도 낸 사람이 상업화를 이룩한 박정희 대통령을 나라의 원흉이라고? 누구가 나라 원흉인지 국민은 다안다. 바로 당신이야? 자기 멋에 산다더니 김영삼을 두고 하는소리구만 자기 재산 사회에 헌납 했다고 떠들어 대기에 무엇인가 하고 봤더니 이놈이 완전히 노망 했더구만 자기재산 50억 과 어느재벌 한태 기부금 100억 받아 180억 짜리 자기 기렴관 지으면서 명색이 사회에 헌납 했다고 떠들어 되는 노망한 당신 자기 이름으로 김영삼 기렴관 지어 영원히 자기 재산 보호 할려고 하더구만 야 이놈아 눈감고 아웅을 해도 분수가 있지 어떻게 그렇게 국민들을 소기더라도 털도 안 뜯고 먹어 치울려고 하듯이 해치울려고 하노? 소가 웃을일이다. 말이 사회 헌납이지 결국은 자기 이름으로 영원히 재산을 남기겠다는것 아닌가? 정 사회 헌납 하고 싶으면 어느 고아원에 헌납 한번 해보시지? 그러면 내가 당신 죽으면 영웅 비석 하나 세워 드리겠습니다. 어느 고아원에서 당신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오.

점쟁이 2011-01-13 18:58:40
바그네.. 올 7월 이후엔 아마 손못쓸 걸....
워낙 반박 세력들이 꼼수를 쓸테니....

이구동성 2011-01-13 18:32:38
이재오 안상수 김무성 개헌 주장 하는 여러분 당신들 정말 정신 있는 사람 들이야? 죽일놈들 과거 장면 정권때 내각 책임제 헌법을 만들어 시행 하다가 1년도 못 가서 5.16 혁명 난것 기억도 못 하고 있는가? 그때 상황이 어떠 했습니가? 365일 서울 시청 옆 국회 의사당 앞은 대모꾼이 행길을 막고 들어 누워 대모만 하고 나라가 무법 천지가 돼지 안았는가? 오직 했으면 전 국민이 5.16 혁명이 나니가 심지어 윤보성 대통령 까지 올것이 왔다고 대 환영을 했겠는가 우리나라같은 분당국가는 더 강력한 대통령 주심제로 해서 통일 돼여 완전한 사회 질서가 안정 할때 까지 무슨 소리 해도 대통령 줌심제로 가야 합니다. 사람들이 왜 그렇게 솔직 하지 못 하는가 남자 샛기들이 비굴 하게 박근혜 여자 하나를 죽이기 위해 대통령 분권제 헌법 만들자고? 참 속 들어다 보이는 소리 하고 있네 국민들은 꿈도 꾸지 않고 있는대 이제오 이만섭씨 한태 한방 꾸지람을 받았으면 그것으로 족 하니 냉수 마시고 정신 차리고 국가를 순리되로 운영하시오 제2의 이기붕 꼴 납니다. 오 하나님 이나라를 굽어 살피소서 아멘.

제세경세 2011-01-13 09:51:08
좋은 말로 표현해도 형편없는 정권 그 자체입니다 국민의 뜻과 말을 듣지않는 고지불통 정권이 어느나라 정권인지 실로 실망스럽습니다

비슬 산 2011-01-12 19:54:44
여기온 동기는요 저의 메일로 충격적인 메일이 왔어요
무슨 얘기냐?..북한 김정일 이가 피습 사망한걸로 (지난 26일20시)시신 찾기 한다나뭐 그래서 말미에 주소가있어 치고
드러오다보니 여기 까지왔습니다. 그런데 여기는 그런 말이
없네요 저에게 연락주시면 그 내용을 전달하겠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