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프레지던트' 제작발표회
스크롤 이동 상태바
드라마 '프레지던트' 제작발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

^^^ⓒ 뉴스타운 김기영^^^
9일 오후2시 서울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KBS2TV수목드라마 <프레지던트>(연출 김형일 극본 손영목, 정현민, 손지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국 드라마 최초로 엄청난 에너지가 폭발하는 대통령 선거의 한 복판으로 시청자를 초대하는 본격 정치 드라마 <프레지던트>.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 뉴스타운 김기영^^^
대통령 선거는 그 어떤 드라마보다도 더 드라마틱하게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그 어떤 게임보다도 흥미진진한 대결의 장으로 우리를 몰아넣는다. 지역과 세대, 이념이 충돌하며 그 결과에 따라 사람들은 열광하고 분노하고, 기쁨과 슬픔과 희열과 좌절의 상반된 눈물을 흘린다.

대통령 또한 신이 아닌 인간이기에, 모든 국민들의 소망을 모두 이루지는 못할 존재이지만, 사람들은 그에게 신과 같은 전능함을 원한다. 그것은 현재의 우리 삶이 너무도 고단하고 힘이 들기 때문일 것이다. 아니, 지금 현재 고달프고 고통스러울지라도, 미래에 대한 희망을 던져 줄 지도자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일 것이다.

이 드라마는 바로 그런 갈망에서 시작한다. 비록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인물이라 할지라도, 사람들에게 꿈과 용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지도자 상을 보여주려고 한다. 대통령 선거라는 전장에서 벌어지는 온갖 모략과 중상과 협잡과 폭로의 진흙탕 속에서, 묵묵히 정도를 지켜 나가며 끝내 승리하고 마는 한 인간의 애국심과 불굴의 정신을 보여주려고 한다.

그러나 이 드라마는 현실과 완전히 동떨어진 이상만 보여주려는 드라마는 아니다. 대통령의 지위에 오르기까지 한 인간이 겪어야 하는 상상을 초월하는 고통과 슬픔, 그를 정점으로 이루어지는 주변 사람들의 질시와 경쟁, 반드시 대통령이 되고 말겠다는 권력의지, 그 권력의지를 달성하기 위해 버려야 할 소중한 가치들, 신문 기사의 이면에 가려져 있는 대통령 후보 개인의 적나라한 생활상, 그리고 승리와 패배 그 절정의 순간까지, 이 드라마는 살아 있는 정치의 꿈틀거리는 내면을 생생하게 보여주려고 한다.

이 날 최수종, 하희라, 유민기, 왕지혜, 성민이 참석하였다.

^^^ⓒ 뉴스타운 김기영^^^
'장일준' 역의 최수종은 "운이 좋은 것 같다"며, "대통령은 대화하고 감성을 전달하고, 꿈과 이상을 함께 그려가는 것이 대통령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하희라와 동반 출연한 것에 대해 최수종은 "하희라가 결정 하였다"며, "촬영장에서 볼 때는 다르다"고 말했다.

이어서, "문 밖에 나서는 순간은 하희라는 배우이다"며, "연기하는 것을 보면 감동을 받는다"라고 밝혔다.

또한, "대사를 맞춰본적이 없고, 리허설 때 호흡을 맞춘다"며, "극중 하희라와 눈에 핏발을 세우며 싸우는데 하희라가 그러다 치겠다고 말했다"라고 덧붙였다.

^^^ⓒ 뉴스타운 김기영^^^
'조소희' 역의 하희라는 "최수종과 마지막으로 영화를 같이 하였다"며, "시간이 많이 흘러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에 여러 가지로 좋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캐릭터의 느낌을 시각적으로 보여주고 싶어 원색 의상을 많이 입는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남다른 각오로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 뉴스타운 김기영^^^
'장인영' 역의 왕지혜는 "어두운 과거가 있지만 밝고 건강한 캐릭터이다"며, "단발부터 커트까지 짧아지고 있는데, 삭발만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사전을 찾아보고 정치에 관심 많은 주변 분들에게 물어 본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뉴스타운 김기영^^^
'제이' 역의 유민기는 "케이블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연기를 하였다"며, "노래와 연기 모두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최수종 선배님을 현장에서 뵙고 모니터를 한다"며, "언뜻 나와 외모가 비슷한 걸 느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어제도 점심을 사줬다"라고 덧붙였다.

^^^ⓒ 뉴스타운 김기영^^^
'장성민' 역의 성민은 "최수종 선배님이 나만 밥을 안 사줬다"며, "다른 아이돌도 연습을 하고 준비를 많이 해서 그 분들과 비교되지 않으려고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최수종, 하희라 선배님의 아들로 나와 영광스럽다"며, "현실에서 아버지가 대통령에 출마하면 적극적으로 도와주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동해씨가 가난한 집안 아들이고, 나는 부유한 집안의 아들인데 음식이 달라서 부럽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수목드라마 < 프레지던트>는 오는 15일 저녁 9시 55분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