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만 박정희 동상 기념관 급한것 아니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이승만 박정희 동상 기념관 급한것 아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전체가 이승만과 박정희의 박물관이다

 
   
  ▲ 일생을 받쳐 조국 근대화와 산업화를 이룩하신 故 박정희 대통령
ⓒ 뉴스타운
 
 

김대중, 김영삼, 김구 등 건국을 방해하거나 대한민국을 파괴한 자들이 천문학적인 돈을 들여 기념관이다 동상이다 이런 흉물들을 높이 세우고 있다. 그 중 광주에 있는 김대중컨벤션센터가 제일 커 보인다. 반면 이승만과 박정희의 동상은 흔적도 없고, 기념관 같은 것은 아예 없다.

이승만과 박정희, 이 두 영웅들이 일으켜 세운 풍요한 민주주의국가에서 온갖 것들을 다 누리며 편히 사는 인간들 중에 빨갱이들이 매우 많다. 배은망덕한 구더기들이다. 이 빨갱이들은 원래 열등의식에 신음하는 족속, 잘난 이웃을 보면 배 아파하는 족속들을 선조로 둔 사람들이거나 스스로가 사회에 적응하지 못한 정신적 양아치들이다. 이런 열등의식 때문에 그 반작용으로 흉물들을 마구 일으켜 세우는 것이다.

많은 애국자들이, 빨갱이 기념관들, 빨갱이 동상들은 들어서는데 이승만과 박정희는 천대를 받고 있다며 격분한다. 최근 김문수가 '대한민국의 정통성'과 이승만 대통령의 위대함을 강조하고 있다. "광화문광장에 이승만·박정희 등 대통령 동상을 세워야 한다" 고도 역설했다. 아마도 차기 대권을 위한 이미지 만들기일 것이다.

이에 필자는 두 가지를 말하고 싶다. 김대중을 위해 세운 흉물들은 김대중 개인을 위한 거짓들로 채워져 있겠지만, 이승만과 박정희를 위한 기념관은 구태여 만들지 않아도 위대하다. 대한민국 전체가 이승만과 박정희의 박물관이기 때문이다.

이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세우고 세계 최하의 거지 나라를 세계가 부러워하는 풍요로운 국가로 만들었지만, 김대중은 이런 대한민국을 일생 내내 파괴하고 파괴하다가 힘이 모자라 파괴하지 못하고 죽은 영원한 세작이다. 김대중 기념관들은 세작을 기념하는 기념관이요, 이승만-박정희의 기념관은 대한민국 그 자체다. 상징적으로 포항제철과 김대중컨벤션센터를 비교해 보자. 전자는 대한민국을 먹여 살리는 박정희 기념관이고, 후자는 국민세금을 축내서 지은 반역의 기념물이다.

이승만의 기념관은 어디에 있는가? 대한민국 국가 그 자체다. 노예 같던 백성에게 주권을 주었고, 가장 현대적인 삼권분립의 윤곽을 짜주었고, 현대적인 행정 시스템을 만들어 주었고, 헌법을 만들어 주었다. 그런데 김대중과 김영삼 같은 존재들은 무엇을 했는가?

김영삼은 중앙청을 부셨고, 남산 아파트를 부셨고, IMF로 경제를 부셨고, 이 나라를 부시는 빨갱이들의 숙주가 됐다. 김대중은 이승만이 세운 나라를 김정일에 바치려 했고, 박정희가 일으켜 세운 현대그룹을 북한에 바쳤고, 적장에게 3조 규모의 달러를 바쳤다. 빨간 지붕을 한 김대중컨벤션센터가 바로 영원한 세작 김대중의 정체를 기념하는 붉은 기념물인 것이다.

저런 인간들과 경쟁하듯 할 것이 아니라 이 다음 세월 잘 만들어 가지고 거국적으로 짓자. 건물도 중요하지만 그걸 채울 내용을 잘 정리해야 할 것이다. 조급히 서두르면 마치 김대중 같은 인간과 경쟁한다는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욕심이 있으면 사기를 당한다. 이런 작은 욕심을 이용하여 사기꾼들이 끼어들 수 있다. "여러분, 저는 이승만과 박정희를 존경합니다. 그분들의 동상이 하루 빨리 서야 합니다. 저를 밀어 주십시오."

두 번째로 하고 싶은 말은 김문수다. 김문수는 이승만과 박정희를 존경한다고까지는 말했다. 그런데 김문수의 이 말을 선뜻 믿기가 어렵다. 왜냐 하면 앞뒤가 맞지 않기 때문이다. 김문수는 김대중이 죽었을 때 김대중이 역사상 위대한 정치가요 민주화의 빛나는 역사를 이룩한 훌륭한 정치인이라는 취지의 극찬을 여러 차례 했다. 이 극찬이 김문수의 마음이라면 그가 이승만-박정희를 치켜세운 것은, 위장취업이라는 그의 전력이 말해주듯이 위장이 되는 것이다.

김문수가 이 극찬의 말을 취소하고, 5.18을 민주화운동이라는 것을 부정할 때, 비로소 이승만-박정희를 존경한다는 그의 말이 진실성을 갖게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153 2010-08-24 09:34:40
구구절절 옳으신 말씀 입니다.진실한 자는 말이 없지만 진실함 그 자체가 힘입니다.이승만 건국 대통령, 박정희 조국 근대화 대통령은 이 나라 역사와 함께 길이 길이 빛날 것 입니다. 기념관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무엇을 기념할 것인지 그 목적이 중요한 것인데 국민과 역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업적을 남긴 이승만,박정희 두분의 대통령 외에는 세울 이유를 찾지 못하겠습니다.이 나라 수호신 되셔서 지켜 주시기를 빕니다.

체게바라 2010-08-27 01:10:55
지만원! 수구꼴통의 수장의 칼럼을 싣는 뉴스타운이 원주에 존재하는 한 감자바위 소릴 면 할길 없고 우매한 강원도 사람을 양산 할 수 밖에 없다 감자바위에 변화를 위해 뉴스타운도 변해야겠다

호 랑 이 2010-09-04 11:37:33
자연153님과 동감입니다. 이번 건국65주년을 기해 언론 특히 신문 내용을 보니 잔치집에서 초상집 말만하는 격이드군요.
건국 기념일에 건국한 이승만 대통령 이름 ! 소위 보수란 어느신문에는 이승만박사 딱 이름석자 실었드군요 ! 자기네 신문 창간 OO돌기사는 그리도 요란법석 이더니만, 건국대통령 이승만박사가 않이 였다면 보수신문 있을수 있을까요 ! 당연이 건국 대통령의 업적을 찬양하는 글을 써야 하는것이 상식이며 신문의 도리일진데, 이런 신문들이 보수라고 !@ 참 웃기는 세상이지요 ! 건국대통령 동상 세울때라고 어느신문에 기고 햇더니 그냥 뭉개버렸고 같은 내용 미국 뉴욕 어느 신문에 보낸것은 계재가 된 사실이 있읍니다. 또한가지는 지난 2.17일인가 헌정회원 연금법(연로보조금?)자기들 맘대로 비도덕적으로 만들어 죽을때까지 월 130만원씩 타먹는법 ? 자기들은 법적근거를 확실하게 하기위해 법을 제정 햇다는데 !? 예로 군인의 연금은 복무기간중 봉급에서 기여금을 공제햇고 만 20년이 돼야 수령 하는데 1 년짜리 4 년짜리 무조건 130만원 이라 ! 이거 누구집 애 이름이가요. 이것역시 보수신문이란 언론이 침묵으로 일관 국해의원이 무섭긴 무서운 모양이지요. 이것도 어느 보수 신문에 부당성을 지적한 글을 기고 햇는데 아마도 ..입니다. 지만원박사님 조갑제선생 존경합니다. 썩어가는 사회에 계속 소금이 돼주시기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