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8월 셋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8월 셋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뜻하지 않게 횡재 할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자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다고 머뭇거리면 횡재수가 다른 사람의 손에 들어갑니다.
48년생 : 새로운 사업은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 되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60년생 : 진행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72년생 : 애정과 연애에 관한 모든 일들은 가급적이면 이 주간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일에 대한 결정이 필요할 때 너무 이기적인 판단은 오히려 실이 큰 법입니다.

: 상대와의 다툼에서 이기더라도 남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싸울 일이 있으면 미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머리보다 몸으로 부딪혀야 그나마 얻을 수 있습니다.
49년생 : 당신의 행운의 숫자는 "4"입니다 복권이라도 한번 사보는 게 유리합니다. 집에서 안 좋은 소식이 전해 질 수 있습니다.
61년생 :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힘들지만 이러한 위기를 넘기면 오히려 금주는 당신의 주가 될 수 있습니다.
73년생 : 안사람이 당신을 못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나 이러한 것도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면 가정에 더 큰 행복이 찾아올 것 입니다.
85년생 : 모든 일에서 뒤로 물러서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앞에서 끌고 나가는 게 좋습니다. 당신의 추진력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 재물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기 보다는 재물을 지키는데 주력해야 그나마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동 중 손재가 따르니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겠습니다.
50년생 : 원하는 명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명성은 오래 가지 못합니다.
62년생 :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금전적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74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옵니다. 실직자는 취직자리가 생길 것입니다.
86년생 : 오랜만에 옛날 동네 친구들과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반드시 후에 도움 받을 수 있습니다.

: 감정대로 행동하면 득보다 실이 많으니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해야 합니다. 오랜만에 옛날 은사님을 찾아뵙는 것도 괜찮은 일입니다. 귀찮아도 신경 쓰는 게 결국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51년생 : 재산 증식의 기회는 바로 지금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할 수 있으니 기회를 반드시 잡는 게 좋습니다.
63년생 : 주위 동료나 동네 이웃과의 다툼이 예상됩니다. 가급적이면 행동거지를 조심해야합니다.
75년생 : 지나간 실수는 잊고 새로운 일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새로운 발상이 필요합니다.
87년생 : 초조하게 생각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한대로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 그동안 마무리 못했던 일들을 마무리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귀찮다고 생각하지 말고 반드시 마무리해야 합니다. 연인사이는 가급적 금주는 만나지 않는 게 서로에게 유리합니다.
52년생 : 사소한 마무리도 놓치지 말고 처리해야 합니다.
64년생 :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되니 자기 전에 집 주위를 주의 있게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76년생 : 주부는 가정에 충실해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가정이 파탄날 수 있습니다.
88년생 : 금주 같이만 행동하면 당신의 사회생활은 순탄할 것입니다.

: 계획한대로 자신의 일들이 순리대로 풀리니 이보다 좋은 금주는 없습니다. 너무 잘 풀리나 주말에 들어서면 불안한 조짐이 보이기도 합니다.
53년생 : 먼저 다가서는 미덕을 발휘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자존심을 굽히는 편이 좋습니다.
65년생 : 재물은 얻으려 해서 얻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하늘의 도움과 시기가 일치하여야만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77년생 : 평상시대로 근면 정직하게 행동하면 재물은 저절로 들어오게 됩니다.
89년생 :나의 생각이 옳다 해도 상대의 말을 먼저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 누구나 물질에 대해서 욕심을 부리지만, 물질이라는 것은 허망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주간입니다.
42년생 :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빠져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는 주간입니다.
54년생 : 문서상의 중요한 하자 발생으로 책임 질 일이 발생합니다.
66년생 : 약간의 다툼은 당신의 너그러운 아량으로 용서할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존경하게 됩니다.
78년생 : 지나친 과욕은 오히려 당신 주위 사람을 힘들게 만들 수 있으니 자제할 필요가 있습니다.

: 모략을 받아 법정소송에 빠질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합니다. 말 못할 고민으로 마음고생이 심한 주가 될 것입니다. 헤쳐 나가는 길이 보이지 않습니다.
43년생 :미뤄왔던 일들, 등한시 해왔던 일 때문에 바쁜 한주.
55년생 : 길흉이 교차하나 흉이 길함을 앞서는 주입니다.
67년생 : 아랫사람과의 불화가 생기면 조용히 물러나는 게 좋습니다. 나서면 일만 커지게 됩니다.
79년생 : 소송에서 불리하니 제발 금주만 빨리 지나 가리를 바라세요.

: 괜한 말싸움이나 감정싸움은 오히려 상대방보다 자신에게 불리합니다. 믿었던 친구한테 배신당할 수 있습니다. 그 아픔이 물질을 잃은 아픔보다 더 클 것입니다. 통장관리를 잘하는 게 좋겠습니다.
44년생 : 부하직원과 의사소통 문제로 말싸움까지 하게 됩니다. 금주 간은 그냥 넘어가는 게 유리합니다.
56년생 : 금전적으로는 상황이 호전되나 정신적인 고통은 배가됩니다.
68년생 : 미련을 두지 말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처지를 벗어날 수는 있지만 또 다른 어려움이 찾아옵니다.

: 남자다운 과감한 행동이 금주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습니다. 한 개라도 챙길 수 있을 때 챙기는 게 좋습니다.
45년생 : 아랫사람과의 사소한 마찰로 인한 마음고생이 예상됩니다. 먼저 다가서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57년생 : 부부사이에 성 적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음을 터놓고 대화로서 해결점을 찾는 게 좋습니다.
69년생 : 표현하지 않으면 누구나 당신의 마음을 잘 모릅니다. 더 이상 감추지 말고 모두 공개하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 독서보다는 컴퓨터에 관련된 일을 취미로 삼는 게 좋습니다.

: 부모님이나 선배들의 조언에 대해서 반대하지 말고 따르는 게 좋습니다. 년 초에 계획을 세우고 행동 한 것처럼 금주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 가급적이면 먼 길을 떠나지 마세요. 이동시 가벼운 사고로 액땜을 할 수도 있습니다.
58년생 : 자식이 진정 원하고 소질 있어 하는 전문분야를 살려주세요. 문단속을 잘해야 피해가 없습니다.
70년생 : 성급한 판단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선배나 조언자에게 도움을 청하는 편이 좋습니다.
82년생 : 중요한 일을 결정할 경우에는 가급적이면 무리하게 결정하지 말고 심사숙고 하는 편이 좋습니다.

: 따르는 이성은 많으나 마음 놓고 사귈 수 있는 사람이 한명도 없습니다. 삼각관계로 인하여 집안까지 화가 미칠 지경입니다. 주위 어른 때문에 마음 고생할 수 있습니다.
47년생 : 계약에 있어서 꼼꼼히 따질건 따지고 계약할 필요가 있습니다. 나중에 재판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59년생 : 이해관계에 따른 시비 거리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주위어른의 보증부탁이 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이성문제로 주위사람과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유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