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8월 둘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8월 둘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금주에는 피서의 피크시즌이라 다방면으로 바쁘게, 또는 일의 공백기가 생기더라도 남의 탓하지 말고 모든 게 나의 불찰이니 미루고 탓하지 마시고 주변 관리에 힘쓰는 게 좋을 듯합니다.
48년생 :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합니다. 환경이나 일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60년생 : 기다리던 기쁜 소식은 오지도 않고 평소에 악연인 사람한테 연락이 오는 주입니다.
72년생 : 애인이나 배우자와 크게 한번 싸우게 됩니다. 쉽게 갈등이 풀리지 않습니다.
84년생 : 시작은 크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으니 항상 마무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 살다보면 닥친 일들의 대해서 지레 겁을 먹을 수 있으나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하다 보면 의외로 스스로 난관도 극복할 수 있겠습니다.
49년생 : 앞으로 힘든 일이 다가 올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미래를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61년생 : 새삼스레 부모로서의 위치를 느끼게 됩니다.
73년생 : 멀리 떨어져 있는 부모형제에게 안부라도 전하는 게 좋습니다. 후회 할 수도 있습니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상대방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85년생 : 심정의 변화가 있어도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나중에 더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 너무 자존심만 내세우다보면 주변 사람 잃고 재물마저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냉철한 판단이 요구 돼는 주간입니다.
51년생 : 당신의 추진력이 필요한 주입니다. 능히 다 해결 할 수 있으니 걱정 안 해도 됩니다.
62년생 : 위기가 오히려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 힘들지만 이러한 위기를 넘기면 오히려 이 주간은 당신의 주가 될 수도 있습니다.
74년생 : 집사람이 당신을 못살게 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도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면 가정에 더 큰 행복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86년생 : 굳이 이동할 경우가 생기면 주말에 이동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가벼운 질병을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 때때로 믿는 사람도 나에게 부정적인 면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서운하거나 미워마세요. 입에 쓴 약이 몸에 좋다는 말 있듯이 나중에는 그분들이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들 입니다. 사소한 일에 목숨 걸지 마세요.
51년생 : 생각지도 못한 금전이 들어오니 세상을 얻은 기분입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는 않습니다.
63년생 : 다른 사람의 업적이나 능력을 부러워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능력도 살아가는데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75년생 : 과도한 운동은 득이 되는 게 아니고 해가 되니 차츰 운동의 강도를 높이는 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87년생 : 힘들어도 자기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노력하는 모습을 타인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 이번 주에는 왠지 마음이 불안하고 매사에 짜증이 생기고 불편한 일들이 내 의도와는 달리 생기니 매사 부드럽고 편하게 맘 잡수세요. 작은 일이 크게 일어날까 두렵습니다,
52년생 : 이웃과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64년생 : 부부사이에 성적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76년생 : 욕심을 줄이면 세상만사가 보이는 법입니다. 단지 재물은 물질적인 만족감만 줄뿐 정신적인 만족은 안 줍니다.
88년생 : 친구가 시비를 걸어와도 오늘은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 상황이 안 좋을수록 평상심을 잃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순간의 감정이 전체 일을 망가뜨릴까 염려스럽습니다. 참는 게 이기는 것 입니다.
53년생 : 모략을 받아 법정 소송에 빠질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주부는 이웃과의 사소한 시비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65년생 : 친구와 거래는 무조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유리합니다.
77년생 : 주위 어른의 보증부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처지입니다.
89년생 : 자신의 일에 대한 너무 큰 자신감도 나중에는 안 좋아 보입니다.

: 때로는 나의 심사가 편치 않을 때는 만사가 귀찮을 수 있으나 세상사 살다보면 남을 의식 안 하고 살수 없으니 금주는 허허 실실 웃으며 사는 것도 지혜일 듯싶네요.
54년생 : 힘들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건강이나 안전에 유리합니다.
66년생 : 금전적으로 힘든 하루가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는 게 좋습니다.
78년생 :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종사자는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는 주간입니다.
90년생 : 분수에 맞는 행동을 취하는 게 구설수에 오르지 않는 방법입니다.

: 정도가 아니면 이번주간에는 몸조심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주변에 도움을 얻고자 하면은 아랫사람보단 윗사람이 도움이 될 듯 한 주간입니다.
43년생 : 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이 배나라 감 나라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괜한 오해를 살 수 있습니다.
55년생 : 아무리 시간이 없어도 충실하게 일처리를 하는 게 유리합니다. 외출 시 밝은 색 옷을 입는 게 낫습니다.
67년생 : 하는 일이 힘들면 돼지띠나 소띠의 도움을 받으면 힘든 일도 금방 풀리게 됩니다.
79년생 :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답답하나 이 또한 이주간의 일진이니 참고 기다려야합니다.

: 이번 주에는 자칫하면 섣부른 판단에 의해서 피해를 볼까 염려스럽습니다. 감정에 치우치다보면 자기 위주로 결정하고 낭패를 보는 수가 있으니 신중한 판단력이 요구됩니다.
44년생 : 내일을 위한 충전으로 하루쯤 푹 쉬는 것도 괜찮습니다.
56년생 : 돌아가신 부모에게 효도해도 소용없습니다. 살아계실 때 잘하는 게 진정한 효도입니다.
68년생 : 밖에서 활동하는 경우에는 이동시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자칫 한눈파는 경우에는 큰 사고로 이어질 수가 있습니다.
80년생 :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안하는 게 좋습니다. 오히려 더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 열심히 노력을 해온 사람은 금주에 뜻을 이룰 수 있으니 기쁨을 만끽하겠습니다. 전혀 기대도 안한 사람도 귀인으로 나타납니다.
45년생 :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아까워하지 말고 진행해야 합니다.
57년생 : 주부의 무절제한 지출은 가정을 망칠 수 있습니다. 자연재난에 의한 피해가 예상됩니다.
69년생 : 시작부터 순조로우니 당신이 진행한 일들이 착착 진행됩니다. 이주일 같이만 행동하면 좋습니다.
81년생 :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대범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 '건강을 잃으면 세상을 얻어도 아무 소용이 없다'라는 말을 명심하며 이주간을 보내는 게 좋겠습니다. 주변 사람들 관리에 최선을 다함이 좋겠습니다.
46년생 : 자식농사는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는 주가 될 것입니다. 부부사이라도 서로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해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답답한 일들을 무엇으로도 해결할 수 없을 것입니다. 가벼운 산책이라도 하는 게 좋겠습니다.
70년생 : 모든 일의 근원은 욕심입니다. 욕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세요.
82년생 : 학업에 열중할 시기입니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문제점을 빨리 파악해야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47년생 : 집에서 놀고 있는 가장이라면 금주 간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는 게 상책입니다.
59년생 : 상사와의 불화로 인하여 상한 마음을 집에서 풀지 마세요. 이 모든 게 자업자득입니다.
71년생 : 나에게 도움 줄 사람을 만나지 못하니 힘든 하루가 됩니다. 친구와의 사소한 말다툼이 예상됩니다.
83년생 :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집안에 도둑이나 재난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