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넷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7월 넷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우쭐한 기분이 들어도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랑하지 말고 자신의 실력이나 성과를 감추는 게 좋습니다. 당신을 시기하는 소리가 너무 많이 들리는 주간입니다.
48년생 : 부부간 불화는 외부에 알리지 않고 해결 하는 게 서로에게 좋습니다. 섣부른 외부의 참견은 부부관계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6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는 좋으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72년생 : 미혼인 경우 제짝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눈높이를 낮춰야만 가능성이 있습니다.
84년생 : 학생은 선배와의 가벼운 마찰이 예상되니 미리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다.

: 자신의 행동에 대하여 시비를 거는 사람이 많은 주간입니다. 항상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는 것이 좋습니다. 가급적이면 외출을 삼가하고 집에 있는 편이 좋겠습니다.
49년생 : 자신의 행동에 대해서 책임져야 할 시기입니다. 아랫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직장에서 상사와의 불협화음이 예상되는 시기이니 조심 또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3년생 : 부부지간 일수록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습니다.
85년생 : 가까운 친구사이 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를 가져야 합니다.

: 자신이 노력한대로 정당한 대가를 받게 되는 주간입니다.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여야 합니다.
50년생 : 지나친 겸손은 주위사람에게 오히려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상대가 권하면 바로 응답하는 게 좋겠습니다.
62년생 :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보다는 주위에 아는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게 좋습니다.
74년생 : 부부지간이라도 예의를 지킬 건 지켜야 됩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의 얘기를 할 수 있으니 행동 가짐을 조심해야합니다.
86년생 : 친구가 시비를 걸어와도 이번 주는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는 게 유리합니다.

: 누가 적이고 누가 우리 편인지 모르는 혼란스러운 주간입니다.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서 현실을 직시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1년생 :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현실에서 동 떨어진 현실감을 야기하니 빨리 현실 속으로 들어오는 게 유리합니다.
63년생 : 배우자에게 믿음을 주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지금은 물질적인 행복보다는 정신적인 행복이 필요합니다.
75년생 : 너그러운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배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수록 그런 마음가짐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87년생 : 시간은 돈과 똑같은 것이니 헛되이 쓰지 말고 아껴야 합니다.

: 이동할 경우가 생기면 가급적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멀지 않아 직장인은 승진이나 원하는 자리로 전출 가능성이 있으니 지금의 자세로 계속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52년생 : 실수에 대해서 자책하지 말고 꿋꿋하게 다시 한 번 시도하면 그나마 소정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4년생 : '건강을 잃으면 세상을 얻어도 아무 소용이 없다'라는 말을 명심하고 금주 간을 보내야 합니다.
76년생 : 직장에서 동료들과의 관계는 어느 정도 유지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88년생 : 부모님의 조언을 따르는 게 제일 속편합니다. 세상에서 당신에게 조건 없이 대하는 분은 바로 부모님뿐입니다.

: 누군가와 함께 일을 추진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기회가 서서히 오고 있으니 너무 조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행동하는 게 좋습니다.
53년생 :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자식과의 관계도 평등하게 생각하고 자식을 대하면 성과가 있습니다.
65년생 : 물질적인 욕심을 부리면 반드시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치니 정신적인 성숙이 필요합니다.
77년생 :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에게 소식이 들려옵니다. 배앓이를 할 수 있으니 음식섭취에 각별하게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89년생 :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잘 모르고 있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 주초에는 어렵지만 회복하고 있으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욕심을 약간만 버리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한주입니다.
54년생 : 어렵다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면 망하는 지름길입니다.
66년생 : 주식투자는 적기입니다. 건축, IT분야 주식이 있으면 관망하고 생명공학은 사들여야 합니다.
78년생 : 가급적이면 사람을 대할 때 당신의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게 유리합니다.
90년생 : 스스로 문제해결이 안 되니 도움을 청하는 게 빠릅니다.

: 재물은 모으기는 힘들어도 쓰기는 쉽습니다. 항상 지출에 대해서 미래를 대비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식구가 많으니 별 일이 다 생깁니다. 이 모든 게 하늘의 뜻입니다.
43년생 :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55년생 : 눈앞에 이익만 생각하지 말고 이보 전진을 위해 한발 물러설 필요가 있습니다.
67년생 :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한주가 될 것입니다.
79년생 : 뜻하지 않은 재물로 기분 좋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 재물을 믿고 행동하면 오히려 더 큰 손실을 맛볼 것입니다.

: 다른 사람이 어려운 부탁을 해도 들어 주어야 합니다. 나중에 그 만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부부지간에는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44년생 : 자존심을 너무 내세우면 큰 화를 당할 것이니 자신의 목소리를 조금 낮추는 게 유리합니다.
56년생 : 사람을 대할 때 진실 되게 대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모든 일에 대한 결과는 자신이 행한 만큼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80년생 : 주위환경에 대하여 불평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합니다. 함께 화를 당할 수도 있습니다.

: 중요한 일이 있다면 금주 간을 넘기지 말고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뜻하지 않은 지출로 인하여 재산상의 손실이 따릅니다.
45년생 : 어느 누가 해결해줄 문제는 아닙니다. 본인의 의지가 제일 중요한 일입니다.
57년생 :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옵니다. 건강을 잃으면 천하를 얻어도 소용없습니다.
69년생 : 조상님의 은덕으로 고민거리가 해결되니 만사가 행복합니다.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는 게 유리합니다.
81년생 : 믿었던 친구나 이성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한 번 배신은 또 다른 아픔을 줄 수 있으니 잊는 게 좋습니다.

: 과감하게 일을 진행 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무리가 따르고 주위에서 소리가 들려도 무시하고 진행하는 편이 좋습니다.
46년생 : 주위 유혹에 흔들리면 안 됩니다. 지금은 육체적으로 힘들지 않아도 조만간 힘든 시기가 옵니다.
58년생 : 시작은 크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으니 항상 마무리에 신경 쓰는 편이 좋습니다.
70년생 : 주변이성과 작은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사전에 몸가짐을 조심하는 편이 좋습니다.
82년생 : 학문에는 왕도가 없습니다. 누구나 다 노력 끝에 이루기 때문입니다.

: 실리를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거나 정직하지 못한 방법으로 이득을 추구하는 건 올바르지 못한 행동입니다. 연예인은 구설과 시비에 말릴 수 있습니다.
47년생 : 오랜만에 주위 사람들과 간단한 식사라도 하는 게 좋습니다.
59년생 : 안 좋은 일들은 빨리 떨쳐버리는 게 좋습니다. 번화가에 나가면 재수가 없습니다.
71년생 : 심정의 변화가 있어도 성급한 판단을 내린다면 나중에 더 큰 후회를 하게 됩니다.
83년생 : 겸손한 자세가 한층 더 당신의 위치를 굳건하게 만드는 계기가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