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시청^^^ | ||
올해로 2회째 추진하는 고객만족 교육은 날로 다양해지는 시민들의 행정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중심의 친절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두고 시행한다.
나선희스피치커뮤니케이션즈(대표 나선희) 위탁교육으로 실시되며, 교육내용은 즐거운 조직문화 만들기, 마음을 움직이는 공감화법, 고객 유형에 따른 응대요령, VCR 촬영을 통한 이미지 진단 등이며, 실질적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안기석 시 자치행정과장은 “이번 고객만족 교육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중심의 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타운
뉴스타운TV 구독 및 시청료 후원하기
뉴스타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