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10년 3월 첫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10년 3월 첫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이 주간에는 새롭게 일들이 어수선하게 진행이 돼도 도움이 돼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을 구분을 할 줄 알아야 되겠다.
48년생 : 멀리서 행운이 찾아온다. 재물운 상승하며 문서운과 직업운도 좋겠다.
60년생 : 지나친 투자보다는 알뜰한 사업이 유리. 믿을 것은 자신의 힘뿐이다.
72년생 : 이미지 관리보다 현실적인 이익과 장래의 바탕을 마련해야 함.
84년생 : 상승세를 타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때다.

: 이 주간에는 몸도 마음도 바쁘다고는 하지만 아랫사람, 내가 부리는 사람에 대해서 크게 신경을 써야하겠다. 자칫 피박을 쓸까 두렵다.
49년생 : 주위 여건과 환경이 좋아지고 안정된 직업과 재물이 형성되는 시기.
61년생 : 공론이 좋은 쪽으로 모아지고 자신의 입지와 재물이 상승하는 운세.
73년생 : 활기와 생기가 발생하여 소원을 이루고 매매와 문서운이 있겠다.
85년생 : 흡연 등 특히 술을 주의해야 하며 모든 일은 서두르지 말 것.

: 이 주간에는 조금은 답답하나 후반에는 서서히 풀려가니 조금만 인내를 하고 어께너머의 사람은 관심을 안 갖는 게 좋겠다.
50년생 : 어려운 때를 인내하는 시기로 흔들리지 않는 심지로 버티면 행운을 부른다.
62년생 : 하나씩 문제가 해결되니 행운이 있고 재물운도 상승되는 시기.
74년생 : 좋은 행운이 찾아오니 노력하면 시험에 합격하고 귀인을 만나는 괘.
86년생 : 야망이 크나 아직은 기본을 차분히 다지는 마음자세가 필요한 때이다.

: 이 주간에는 변화의 시기라 이사, 변동, 승진 등 일은 이루겠으나 수신제가라.
51년생 : 운기 순환이 침체되면 집안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움직이는 것이 좋은 괘.
63년생 : 생각이 많고 현실적으로 전진하기 힘들지만 재물 운이 상승함.
75년생 : 솔직한 말과 행동이 오해를 풀겠다. 앙금을 남겨두지 말 것.
87년생 : 한 번의 기회로 소원을 이룰 수 있으니 명예가 높고 재물운도 상승세.

: 이 주간에는 만인을 거느리고 남의 존경을 받으며하는 일에는 막힘없이 진행돼는 수이니 힘차게 전진을.
52년생 :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작은 것이 크게 부흥한다.
64년생 : 시대가 변하여도 우직하게 지키는 일면이 있어 행운이 돌아오겠다.
76년생 : 귀인이 나쁜 운을 막고 있으니 지지가 튼튼하고 행운이 있겠다.
88년생 : 과거로 거슬러 역순환 하는 운세로 청렴결백이 행운을 부른다.

: 이 주간에는 내 손에 잡힐 듯 가까이 오는 듯해도 주위를 기울이고 매사 바짝 신경을 쓰세요.
53년생 : 자신의 생각을 뚜렷이 밝혀 향후를 정하고 강한 이미지를 굳힐 것.
65년생 : 남의 일에 참여하여 낭패를 당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함.
77년생 : 관재나 구설을 주의할 것. 과거는 이미 흘러갔으니 지금부터 새 출발을.
89년생 : 멀리 이동을 할 수 있으니 복잡한 생각은 다 버리고 산뜻한 마음으로 전환하여 심기일전하시길.

: 이 주간에는 오라는 대는 없어도 갈대 많고 분주하나 금전적인 면에서 주위를 하고 건강에 다소 주위를.
54년생 : 양면성의 대립으로 강하면 취득하고 약하면 얻을 수 없다.
66년생 : 직업도 사람 인연도 흔들리니 건강이나 명예가 우선이고 빠른 이동수.
78년생 : 갈 곳을 정해야 하니 직업을 가장 우선으로 해서 선택.
90년생 : 꼼꼼히 메모를 하는 습관을 갖으세요.

: 이 주간에는 먼행도 하고 자주 움직이는 수이다. 짜증도 나겠으나 좀 더 참는 것이 좋겠다.
43년생 : 타인으로 인한 피해가 예상되니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불가하다.
55년생 : 작은 이익 때문에 큰 일이 얽힐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함.
67년생 : 재물 운이 많고 행운이 상승하는 시기로 매매도 잘 되는 운세이다.
79년생 : 새로운 봄꽃처럼 향기가 피어나고 운기가 순행하니 혼인하는 운세다.

: 이 주간에는 몸도 마음도 바쁘다고 하나 다 된 일도 미루어지는 형국이니 짜증도 나겠으나 어쩔 수 없으니 다음을 기약함이 좋다.
44년생 : 작은 언쟁이 크게 됨을 주의하고, 오고 가는 사람 간섭 안하기.
56년생 : 지금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신중해야 하지만 재물 운은 상승세임.
68년생 : 힘든 시기를 지나 여건이 향상된다. 아직 행운을 기다려야 하는 괘.
80년생 : 내부의 고민을 안고 밖으로 표현하기 어려워 양다리를 걸치는 괘.

: 이 주간에는 독불장군의 모습보다는 사리분별을 갖춰 판단함이 좋겠다. 감정의 기복이 심하겠다.
45년생 : 알찬 실 이익을 얻는 시기지만 겉모양만 중시하면 사기나 손재수가 있겠다.
57년생 : 사람을 귀히 여겨 유정하면 행운이 찾아오고 무정하면 이별수 있음.
69년생 : 충돌할 수 있음을 피하고 유연하게 대처하면 행운과 재물 운 상승.
81년생 : 힘든 상황이 풀려 재물 운이 상승하겠다. 대인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할 것.

: 이 주간에는 여기저기서 오라는 일도 많고 몸수도 바쁘지만 자기 건강은 자기가 간수해야한다.
46년생 : 직업을 따라서 몸이 움직이니 멀리 이동하는 시기.
58년생 : 가족 간에 이동수가 있음은 재물 운을 따름이라. 행운이 찾아오는 괘.
70년생 : 미혼자는 결혼수 있고 기혼자는 자녀를 출산할 운.
82년생 : 겨울을 지나 잠에서 깨어난 행운이 사방팔방에서 찾아오는 괘.

: 이 주간에는 주위의 권유에 많이 흔들리겠으나 내 중심을 잘 잡아야겠다.
47년생 : 재물 운이 상승하는 운세로 귀인이 도와 노력한 만큼 결과가 크다.
59년생 : 바다와 산맥을 넘어 좋은 소식이 전해지고 행운이 멀리까지 닿는 괘.
71년생 : 첫걸음이 중요하니 기초를 배우는 시기이며 행운과 재물 운이 다가온다.
83년생 : 해외나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있고 현재의 위치가 행운을 가져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