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2009년 10월 넷째주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주의 운세, 2009년 10월 넷째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심 걱정거리 행복, 재수로 바꿔주는 천지신명선생

: 금주 간에는 옛 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당신의 상황에서는 고생보다는 실리를 따져서 생각하고 행동 할 필요가 있습니다.

48년생 : 부부지간의 관계회복에 몸과 마음을 기울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0년생 : 혼자만 지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의 어울림이 필요합니다.
72년생 : 가급적이면 외출은 삼가 하고 특별한 일이 없으면 집에 일찍 귀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 삶의 의미를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행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인심을 잃지 않는 게 살아가면서 필요한 법입니다. 상대가 아무리 무리한 요구를 하더라도 당신은 끝까지 표정관리를 해야 합니다. 직장인은 승진발령이 날 수 있습니다.

49년생 : 출근 후 아랫사람과 오랜만에 차라도 한잔 마시는 여유를 가지는 편이 좋겠습니다.
61년생 : 신혼부부인 경우에는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는 게 좋겠습니다.
73년생 : 학교나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유리합니다.
85년생 : 이주에는 모임이나 외출할 경우가 생기면 가급적이면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빨리 마무리 하는 게 좋겠습니다. 금주 중으로 마무리 할 수 있으니 더 이상 새로운 일들을 벌리지 않는 게 좋습니다.

50년생 : 당신이 그동안 노력의 만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2년생 : 철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합니다.
74년생 : 건강을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이 좋습니다.
86년생 : 학업으로 쌓인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친구들과 가벼운 운동이나 여행으로 푸는 게 좋습니다.

: 남들이 나의 존재를 몰라준다고 하여서 슬퍼하면 안 됩니다. 당신이 그렇게 해온 대가를 치루는 주간입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 좀 더 진지한 면이 필요한 주간입니다.

51년생 : 괜한 서두름은 후에 큰 손실이 예상됩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63년생 : 오늘 노력한 결실은 내일 얻을 수 있으니 한층 분발이 필요합니다.
75년생 :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87년생 : 새로운 계획이나 대인관계가 있으면 금주는 잠시 미루는 게 좋습니다.

: 새로운 일자리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게 유리합니다. 그러나 처음 욕심과는 달리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으니 못내 아쉬움이 남는 금주가 예상됩니다.

52년생 :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습니다.
64년생 : 새로운 마음으로 뭔가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그동안의 허송세월에 대한 보충을 해야 합니다.
76년생 : 애정문제로 고민하나 그동안 도움을 주던 사람이 금주 간은 해방 꾼이 됩니다.
88년생 : 시작은 거창하나 끝이 흐지부지 될 것입니다. 용두사미가 안 되게 좀 더 열심히…….

: 명예보다는 실리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평소 건강을 위해서 가벼운 헬스를 하는 게 좋습니다. 금주가 육체적 상태가 최고입니다.

53년생 :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으니 행동에 있어서 남다른 주의가 필요합니다.
65년생 : 불륜이나 삼각관계는 조만간 들킬 수 있으니 조심하는 편이 좋겠습니다.
77년생 : 원하지 않는 일을 해야 할 상황이 옵니다. 지나친 육체노동은 안 하는 게 좋습니다.
89년생 : 테이크 찬스! 때는 이때다.

: 어린 시절 향수를 떠올리면서 초심으로 돌아가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미팅이나 맞선은 좋지 않습니다.

42년생 : 부부사이에 애정표현은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손자를 볼 수 있는 경사가 있습니다.
54년생 : 한 가지 고비를 넘기면 다른 고비가 찾아오니 힘든 금주가 예상됩니다.
66년생 :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나의 의견도 존중받을 수 있습니다.
78년생 : 개띠 남성과의 미팅은 피하는 게 상책입니다. 양띠는 괜찮습니다.

: 오래된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연인사이에는 질투로 인하여 상대를 정신적으로 피곤하게 만드는 금주가 됩니다.

43년생 : 돈 문제는 해결되나 또 다른 걱정거리가 생깁니다.
55년생 : 시작은 크나 마무리가 약할 수 있으니 항상 마무리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67년생 : 계획했던 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변동이 있으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 없습니다.
79년생 :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저녁 무렵 외출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 가벼운 산행이나 산책으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 게 좋습니다. 그렇다고 과도한 운동은 육체적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피하는 게 좋습니다. 돈거래는 가급적 다음으로 미루는 게 유리합니다.

44년생 : 근심거리가 있다면 당장 해결할 수 없어도 노력은 해야 합니다. 뚫고 나갈 길이 생길 것입니다.
56년생 : 서로 간 의견 충돌로 허송세월만 보내게 됩니다. 건강에 유의하는 게 좋습니다.
68년생 : 모략을 받아 법정소송에 빠질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주부는 이웃과의 사소한 시비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80년생 :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습니다.

: 진행하는 일에 동업자와의 불화가 예상되니 당신이 한 발 양보하는 게 더 유리합니다. 동업자를 믿는 게 좋습니다.

45년생 : 특히 이동수가 안 좋으니 이동할 때 가능하면 물과 자동차를 피하는 게 좋습니다.
57년생 : 자녀들과의 문제는 대화로서 해결하는 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69년생 : 괜찮은 영향력을 주위 사람들에게 행사하려면 먼저 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게 좋습니다.
81년생 : 비밀은 항상 오래가지 않습니다. 잘못한 게 있다면 떳떳하게 밝히는 게 유리합니다.

: 뜻하지 않게 재정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주위에 도움을 줄만한 사람이 보이지 않습니다. 이성에게 도움을 청하는 편이 빠릅니다.

46년생 : 투자처를 찾고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는 편이 좋겠습니다. 그동안 연락이 안 되던 지인한테 기쁜 소식이 전해져 올수도 있습니다.
58년생 :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소식이나 원하는 자리로 이동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동안 노력한 대가입니다.
70년생 : 어려운 일이 생기면 머뭇거리지 말고 주위 조언자에게 도움을 부탁하는 편이 낫습니다.
82년생 : 매사에 불평거리가 있어도 금주는 그러한 불평거리는 밖으로 내비치는 건 삼가는 게 좋습니다. 당신에게 그러한 불평이 돌아옵니다.

: 화낼 일이 생기면 먼저 마음부터 다스리는 게 좋습니다. 지금 당장 한 번의 화를 참으면 다가오는 한 주일이 편합니다. 괜한 일에 정력과 시간 낭비를 않는 게 좋습니다.

47년생 : 사업에 너무 욕심을 부리면 되는 일도 안 되며 하고자 하는 의욕도 없어집니다.
59년생 : 주부는 남편과 안 좋은 일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서 화해하는 게 좋습니다.
71년생 : 하나를 얻으려 하다가 둘을 잃을 수 있으니 항상 옛것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지금의 애정은 가식적입니다. 상대방에게 좀 더 진실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