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오세훈보다 강금실을 찍을 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차라리 오세훈보다 강금실을 찍을 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공추본부(吳公追本部)를 만들어야 할 판 아닌가!

 
   
  ▲ 오세훈 서울시장  
 

오세훈 서울시장이 공무원 노조가 민주노총에 가입한 일련의 사건에 대해 “불법이 아니다”라고 발언한 것으로 알려져 국민들을 경악시키고 있다.

공무원이 민노총에 가입하는 작금의 사태에 대해 “가입자체를 따진다면 불법은 아니다”라고 말한데 이어 “근무에 지장을 주지 않는 한 노조활동은 보장돼야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아니 이런 사람이 서울시장이라는 엄청난 공직지위에 있을 수 있나?

더욱이 공무원노조원들이 사용한 “정권이 아닌 국민의 공무원이 되고 싶다”는 광고 문구를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한 국감 질문에 대해 “즉답하기는 어렵지만 징계위원회에서 현명한 결정이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형적인 포플리스트의 속내를 보였다. 참으로 기가 막힌 뻔뻔스러운 오세훈의 말투다.

지도자나 공직의 지도적 위치에 있는 사람은 누구보다 스스로가 행한 자기 언어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젊은 나이에 시대 운(運)과 한나라당 후보 운(運)이 좋아 어쩌다가 서울시장 자리를 이삭 줍다 시피 한 오세훈이, 이제는 ‘나라’의 공직기강까지 파괴하려고 달려드는 늑대 같은 야만적 언어(言語)에 국민들은 더 이상 이를 두고 참을 수 없다.

이런 ‘오세훈’을 필자도 서울시장 후보 경선 시 그에게 불리한 상황이 전개됐을 때 그를 옹호하는 글을 써서 서울시장 당선시키는데 일조를 해 보려고 바둥거렸던 나 자신이 미치도록 얄밉기만 하다.

좌파정권하에서 행여나 강금실씨가 서울시장에 당선될까 노심초사하는 마음에 그래도 한나라당 후보 오세훈이 당선되는데 힘이 되도록 그토록 애를 썼던 내 자신의 모습이 너무 얄미워 분노가 치밀 지경이란 뜻이다.

오세훈이 한나라당에 적을 둔 당시의 어처구니없는 상황에서 서울시장에 당선된 것은 무엇보다 당시 좌파정권 후보인 강금실을 이길만한 사람이 누군가를 찾다보니 어쩌다가 오세훈이 낙점이 될 수밖에 없었던 그 당시의 피치 못 할 좌파정권 시대상인 것이었다. 당시 한나라당의 지도부는 진정한 의미의 지도부역할과 기능을 하지 못했던 상상을 초월한 무기력한 지도부였음은 두말 할 나위없다.

민주노총이 무슨 단체인 줄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오세훈이가 공무원 노조의 반국가, 반국민적인 행동을 일삼는 민노총 가입을 응원하는 것은 그의 차기 서울시장 인기관리를 위한 모종의 부끄러운 ‘정치전략’ 때문이 아닐까?

서울시장이라는 공직자가 공직자의 도(道)를 어긴 공무원 노조원들의 환심을 사고 그들의 표를 얻어 큰자리에 앉아보려는 야심을 가졌다면 깨끗하게 오늘 즉시 서울시장 그만두고 청계천에 가서 목욕제배한 후 입산할 것을 충고하고 싶다.

이제 오세훈 공직 추방본부라도 만들어야 할 판이다. 오공추본부(吳公追本部)를 범국민적 운동으로 벌어야 할 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직 공무원 2009-10-09 16:27:51
공무원 노조, 민노총이든 한국노총이든 가입 하지 말라는 금지 법안은 대한민국에 없다. 무슨 깽깽이 같은 소릴 하는지 모르겠다. 법치주의를 외치면서 엄연히 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 노조 가입을 두고 뢀가왈부하는 노인의 두뇌가 처량해 보이기만 하다.

좌파박멸 2009-10-09 22:51:29
좌빨새끼들 또 난동 피우냐 ㅉㅉㅉ


좌파짖하다 이대통령님께 걸리면 모가지 뽑힌데이 ㅎㅎㅎㅎㅎ

johann 2009-10-10 00:26:03
이미 오세훈은 국보볍 폐지론자 박원순변호사 구룹에 속해있던 자이고 박 아무개가 대표되면서 한나라당을 탈당했다가 서울시장후보로 신문방송 기타 매체물 홍수를 이루었었죠.

서울시장 당선후 오세훈 당선자는 즉시 서울시 행정 인수위원회 위원장에 최열 아라는 무슨 시민단체 대표(환경단체)
를 지명 했었습니다. 최열은 반미 국보법반대 전면에 자주 섰었던 자이지요.

그리고 독일에있는 빨갱이 송두율 귀국 추진 위원회 공동 대표를 겸했던 자이지요. 공동대표 또 하나는 친북좌파 빨갱이교수 강정구가 맡고 있었지요.

즉 오세훈의 주변 상황이 이러하니 민노총에대한평가를 기대할수 있을까요??
문제는 오세훈이아니고 민노총에대한 진정한 대한민국의 보수기빨을 꼿을자 즉 통수권자의 이념이 문제이죠.

지금 정권이바뀐지 2년차가 되지만 간첩잡았다는 뉴스는 없습니다. 간첩이 없어서인가요? 얼마전에도 광화문 에서 찦차에 확성기 달고 련방제통일 이룩하자고 떠들어도 경찰들은 본체만체하더이다.

우리 정서에 공무원노조?? 그리고 그 노조가 몽땅 민노총?

이게 바로 필자가 3년전에 오세훈 시장이 출범하면서 예측한 것이 있었지요. 이제 국민들 눈을 흐리게하고 보수 탈을쓰고 좌파3기가 도래할 것 이다 라고 예단한바있습니다.

지난 좌파정권이 끝나고 지금이 보수인가요??
복창이터집니다. 지난봄에는 빨갱이 소설가 H 아무개를 대동하고 북쪽 몇나라를 순방하고 왔죠 좌파 노무현 밑에서 합참의장 시절 전작권 환수작업 일등 공신을 국방 최고자리에
모셔왔었죠. 이게 보수가 할 짖인가요?

통수권자가 전작권 환수문제 거론하지않고 있는것을 아무리 우익단체 총 동원이되면 무얼합니까?
다 소요없는 일이지요. 좌파3기는 지금 진행중!!~~

시티즌 2009-10-10 11:49:31
솔직히 강금실이 오세훈보다는 훨씬 인물이 훌륭하지.
메인페이지가 로드 됐습니다.
가장많이본 기사
뉴타TV 포토뉴스
연재코너  
오피니언  
지역뉴스
공지사항
동영상뉴스
손상윤의 나사랑과 정의를···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174길 7, 101호(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617-18 천호빌딩 101호)
  • 대표전화 : 02-978-4001
  • 팩스 : 02-978-8307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민
  • 법인명 : 주식회사 뉴스타운
  • 제호 : 뉴스타운
  • 정기간행물 · 등록번호 : 서울 아 00010 호
  • 등록일 : 2005-08-08(창간일:2000-01-10)
  • 발행일 : 2000-01-10
  • 발행인/편집인 : 손윤희
  • 뉴스타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타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towncop@gmail.com
ND소프트